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미성년자 성폭행 화가 김남용 그 진실은?


8년간 미성년자 성폭행 화가

김남용 화가란 루머 진실은?


신안 섬마을 여고사 성폭행 사건으로 여성을 향한 사회적인 경감식이 커질 때 또 하나의 사건이 터졌습니다. 일명 유명화가 성폭행 사건입니다. 무려 8년동안이 이어져 온 그의 범죄 행각, 실로 충격이 아닐 수 없습니다.



(사진- SBS뉴스 캡처)


미술 교육 빙자.. 청소년 성폭행한 화가


이 번 사건이 더욱 대중들에게 심각하게 다가오는 것은 그가 성폭행대상이 미성년자들이 었다는 점입니다. 거기에 성추행에 동영상까지 찍어 보관하고 있었다고 하니 너무나 기가 찹니다. 단순히 이름없는 화가가 아니며 유명화가 였기에 그 피해자가 많다고 전해졌는데요.

.


그에게 대학진학을 위해 직접 그림을 배우려는 학생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것을 이용한 것 같습니다.(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또한 학생들에게 재능이 있다며 접근하여 이와 같은 범죄를 저질렀다고 전해집니다. 그 중에는 장애를 가진 학생들도 있었죠.



김남용 화가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2049086571&pnref=story


위의 사진을 잘 보십시요. 뉴스에 따르면 위의 사진이 이 번 사건의 피의자라고 화면에 나왔습니다. 결론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위의 사진은 김남용화가의 사진인데요. 저작권상 김남용 페이스북의 사진은 못 올리겠고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보시기 바랍니다.


미성년자 성폭행 화가 정말 김남용 화가인가?



우선 기사에 따르면 이 피의자는 파리 유학파 출신이며, 서양화가 전공이고 나이는 56살, 그리고 김씨라는 성을 가지고 있따고 하였습니다. 참고로 기사에서 언급 된 김모씨는 2009년 부터 무려 8년간이나 미성년자들을 성폭햄한 혐의 를 받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여기서 유추할 수 있는 것은 우선 뉴스기사에 공개 된 사진은 김남용화가 사진이 맞습니다.(페이스북 가셔서 확인)



하지만 과거의 사례를 보더라도 뉴스화면 자체가 전체적으로 모자이크처리를 하였기에 단순히 유명화가의 사진을 올릴 수도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이런류의 피해를 본 사람이 많았습니다. 특히 실루엣이 뉴스화면에 나오면 일부 사람들이 사실이 아님에도 이름이 거론 되며 고통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해서 아직까지는 알 수 없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물론 김남용 화가가 이번 사건의 범인일 수도 있는데요. 사실이라고해도 아직까지는 혐의라고 합니다. 동영상까지 있다고 하니 조만간 이름도 언급 될 것입니다. 그때가서 비난을 해도 늦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성폭행이라는 범죄는 대부분 그 신상정보가 공개되니 확실해진 후에 비난을 해도 늦지 않다는 말이죠.



암튼 이 번 사건의 피의자는 장애인 학교 봉사를 자처해서 참가하였는데 그 곳에서도 성추행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까면 깔수록 죄질이 정말 안 좋은 것 같습니다. 어떻게 미성년자에게 자신의 신체 부위를 만지게 할 수 있는지 만약 혐의가 사실로 밝혀진다면 비난받아도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몰래 동영상까지 촬영하였다고 하니.... 정말 답이 없습니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이와 같은 피해자들이 많을 수도 있다는 점입니다. 현재 경찰에서 피의자 컴퓨터를 분석하고 있다고 하니 조만간 그 피해규명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사건의 피해자는 그 끔찍한 기억을 평생 안고 살아갈 것입니다. 성폭행에 대한 대한민국의 법적처벌이 다소 가벼운 면이 없지 않는 것은 알고 계실 것입니다. 부디 이번만은 강력한 법적 잣대를 두고 처벌하였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김남용 화가는 이 번 사건과 관계가 없을 수도 있음을 밝힙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