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이승준 결혼 최지윤 15살연하


농구선수 이승준

미스코리아 최지윤 결혼


따듯한 봄날 여기저기 결혼속이 들려 오고 있습니다. 여기 또 하나의 선남선녀 커플의 결혼소식이 들려 왔는데요. 농구선수 이승준 선수와 미스코리아 최지윤이 결혼한다고 합니다.  결혼사진을 보니 정말 비주얼이 장난이 아닙니다. 



(사진출처-써니플랜)


SK 나이츠의 얼짱 농구선수로 유명한 이승준 선수와 2012년 북미 미스코리아 출신의 최지윤의 결혼소식이 들려와 누리꾼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습니다.

.


이승준 최지윤 결혼은 5월 28말이날로 결혼 날짜를 확정 지었다고 하는데 장소는 경기도 가평이라고 합니다. 결혼식은 비공개를 원칙으로 하며 지인과 가족들의 참석속에 치뤄진다고 하네요.



이미 이승준 최지윤 부부? 커플은 작년 8월 8일 약혼식을 치뤄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너무나 선남선녀 커플이기에 많은 분들이 부러워하며 축하를 해주었죠. 두 사람은 이승준 선수가 원주 동부에서 선수생활을 하고 있을 때 후배의 소개로 미스코리아 최지윤을 소개 받았다고 합니다.



그 후 2년간 알콩달콩 연애를 유지하며 결국 결혼이라는 백년가약을 맺게 된 것입니다. 이로서 부부부가 연을 맺는 것이죠. 현재 누리꾼들은 sns를 통하여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하고 있는데요. 선남선녀 커플이기에 악플내용도 좀 보이곤 있긴 합니다. 시기하는 사람이 왜 이렇게 많은지 모르겠습니다.



물론 이승준 선수가 과거 폭행혐의?로 물의를 일으켰지만 KBL 올스타전에 출전 한 것으로 보아일반인들은 알지 못하는 사정이 있거나, 별일 아니였거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결혼이라는 경사스러운일에 축하는 못해줘도 악플은 삼가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마 제 생각이지만 이승준 선수의 안티팬이라기 보단 SK농구단 안티팬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한편 결혼식의 꽃은 바로 신부인데요. 그래서 미스코리아 출신 최지윤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웨딩화보(써니플랜 제공) 모습만 봐도 정말 아름답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최지윤 양은 늘 긍정적이 활달한 성격이고 평소 웃음이 많아서 '미소 천사'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스코리아가 웃음으로 대한다...생각만해도 떨리는 군요. 이승준씨가 반할만 했을 것 입니다.



173 ㎝ 키(최지윤 키)와 58㎏(최지윤 몸무게), 35-26-35(최지윤 몸매)의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최지윤은 벨뷰 칼리지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 졌는데요. 졸업하자마자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여 일각에서는 이승준 최지윤 동거,혼전임신등의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뭐.. 밝혀지지도 않았고 공식입장도 없을 것 같지만 결혼한다는데 논란거리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아무튼 최지윤은 대학생시절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뛰어난 외모로 많은 한인들이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 한국의 남상미씨 처럼 말이죠. 한국에서 태어나서 이민을 왔는데 어렸을때부터 타고난 도전정신으로 육상선수,모델,연예인 오디션 등 하고 싶은 것은 전부다 도전했다고 하네요. 역시 긍정적인 생가과 도전적인 행동은 인생에 있어서 참 중요 한 것 같습니다.



농구선수 이승준 프로필

이승준 나이 38세 1978년생 

이승준 키 204cm

이승준 몸무게 107kg



이승준 최지윤 결혼에 주목?해야 할 점은 무려 15살 연하라는 점입니다.(대단하네요.) 어쩌면 이와 같은 이유로 욕?을 먹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ㅎㅎ 작년 여름 미국 전지훈련을 마친 후 한국으로 돌아와 최지윤에게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던 중 청혼했는데 최지윤은 눈물을 흘리며 이를 수락하였다고 하네요.

.


덩크왕 이승준 선수가 제대로 골을 성공시킨 것 같습니다. 부럽고 또 부럽습니다. 아마 많은 남성분들이 저와 같은 맘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승준 최지윤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 행복하고 건강한 가정 이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