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봉만대 아내(부인)와 영화이야기


해피투게더 봉만대 출연

유재석 영입?


봉만대 감독을 아시나여?대한민국 청년이라면 그의 세 글자는 어디선가 들어 봤을 이름입니다. '떡국열차','이천년','동상이몽','방자전','아파바','신데랄라(신세경 주연)','아티스트 봉만대' 등 친숙한? 영화의 메가폰을 잡으셨던 감독님입니다. 



봉만대 감독의 해피투게더3 출연으로 누리꾼들 사이에서 관심이 집중 되고 있는데요. 우선 간략하게 해투3 봉만대 에피소드에 대해 살펴보고 봉만대 부인(아내)와 영화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


오늘 방송 될 해피투게더는 욕망남녀 특집으로 꾸며진다고 합니다. 욕망의 대명사?인 봉만대 감독이 빠질 수 없겠죠. 최근 활성화 된 IPTV시장에서 말 그대로 '황제'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다운로드 수 3천만). 최근에 개봉한 영화 '덫 치명적인 유혹'이란 영화가 한 몫 차지한 것 같습니다.



과거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분위기메이커로서 한 몫 단단히 한 그 이기에 현재 많은 분들이 봉만대표 입담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늘 해투 봉만대 감독은 자신의 영화를(X로 영화)를 만드는데 있어서 가족들의 도움 없이는 힘들었다고 밝히며 가족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특히 봉만대 어머니는 X로 영화의 성공을 위해 새벽 기도를 나가시고, 장인 어른은 영화 공부하라며 19금 비디오를 사다 주셨다고 하여 MC들을 놀라케 하였다고 합니다.



또한 이날 봉만대 감독은 차기작으로 유재석과 함께 출연한 육성재를 탐내하는 모습도 보여 웃음을 주었다고 전해집니다. 봉만대 감독은 유재석이 섹시하게 느껴진다며 러브콜을 보낸 것이죠. 육성재에게도 영화 해볼 생각 없냐고 물어보며 은밀한? 접촉을 언제나 하고 다닌다고 하였습니다. 뿐만아니라 촬영장에서 위험한 수위로 자신의 영화에 대해 직간접적으로 설명해 주었다고 합니다.



봉만대 감독 19금 토크가 나올 때마다 제작직 측에서 진땀을 흘렸다고 하네요.ㅎ 뿐만아니라 봉만대 태몽과 봉만대 아내(부인)과의 러브 에피소드, 그리고 장모님과 입 맞춘 사연까지 공개 한다고 하네요. 오늘 방송 볼거리가 가득 찬 것 같습니다. 기대하시고 모두 본방 사수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봉만대 감독의 이모저모 준비해 보았습니다.



봉만대 아내 부인 도대체 누구인가?


X로영화 감독의 비애일까여? 아무리 찾아 봐도 봉만대 감독님의 부인(아내)에 대한 자료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나이는 물론 그 흔한 사진 한 장까지 베일에 쌓여 있었습니다. 제가 찾아낸 정보로는 봉만대 감독은 7년의 연애 끝에 지금의 아내와 결혼하였다고 합니다.(연애 이 전부터 알고 지낸 사이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봉만대 감독님에 대하여 '순정남'이라는 호칭이 붙기도 한다고 하네요. 봉만대 아내(부인)직업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라고 알려졌으며 어려서 성교육을 잘 받고 자랐다고 합니다. 아내 집안에서도 과거 금기시하던 풍조와는 달리 姓에 대하여 제대로 교육하였다고 합니다. 누나와 함께 X로 비디오를 보며 의견을 나눈 적도 많다고 하네요.



봉준호 대학교 학력?


봉준호 감독은 연극을 전공하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지원한 대학 모두 낙방하는 쓴맛을 보았다고 합니다. 따라서 봉준호 최종학력은 고졸이라고 합니다. 고졸학력으로 충무로 영화판으로 향했다고 하는데요. 지금이야 어머니가 전폭적인 응원해주시지만 당시 봉주혼 집안 어려웠고 어머니는 예술을 하는 봉준호를 만류 했었다고 하네요.




봉준호 나이 및 영화이야기


1970년 (봉준호 나이 45세)생 광주에서 출생하여 아버지를 일찍 여의고 집안은 어려웠다고 합니다. 어머니는 이를 만류했지만 끝까지 이를 고집하여 결과적으로는 굉장히 성공한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친한 친구들과 극단을 기웃거리며 어깨너머로 연기를 배웠지만 결국 대학진학에 실패하여 연극에 대한 꿈을 접었다고 전해졌습니다.



봉만대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nanextra


그 후 여타의 영화감독과 같은 길을 걸어 왔습니다. 스태프에서 부터 기본기를 탄탄히 하여 2003년도에 드디어! "맛있는 X스 그리고 사랑" 이라는 영화로 충무로 메이저 업계에 진출을 하게 된 것이죠.(봉만대 영화 감독 데뷔는 훨씬 전입니다.199년) 이 후 위에서 언급한(언급안한 영화도 많습니다.) 영화의 메가폰을 잡으며 실력을 인정 받아 왔습니다.

.


최근에는 영화 '아티스트 봉만대'의 인지도 상승과 라디오스타 봉만대 편에서 그가 보여준 입담으로 방송계까지 진출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재능으로 매력적인 혹은 개성있는 삶을 살아온 봉만대 감독이기에 앞으로 향후 계획은 종잡을 수 없지만 늘 기대하는 감독 중에 한 분이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