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나혼자 산다 김동현 운동법과 예능감 제대로 보여주다.


안녕하세요.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MBC예능이죠 '나혼자 산다'에 신년특집으로 방송된다고 합니다. 새해마다 운동열심히 하고자 작심하고 헬스장 먼저 다니시는 분들 많죠? 오늘 방송에서 운동하면 대한민국에서 내노라하는 김동현,레이양이 출연하여 운동법도 공개 된다고 하여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바야흐로 몸짱이 대우 받고 있는 시대입니다. 새해부터 운동에 대해 많은 관심이 일고 있습니다.작심삼일이 대부분이겠죠?ㅎ 보통의 사람과 다르게 자기관리로 유명한 김동현이 나혼자산다에 출연하였습니다.

김동현은 아시겠지만 UFC선수입니다.격투기 선수죠. 과거 운동선수 중에서 이렇게 예능감있는 사람이 있었나 싶습니다. 강호동씨 정도가 떠오르는 군요.

1박2일에서의 그의 모습은 개인적이지만 정말 큰웃음을 안겨주었습니다. 보통 이런 녹화프로그램은 대본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웬지 김동현은 대본대로 안하고 애드리브로 소화하지 않나 싶습니다..

아무튼 나혼자산다 김동현은 이 날 방송에서 보기와는 다른? 모습으로 보여주었다고 하는데요. 세심하고 겁이 많은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하는데 컨셉인지 아닌지 분간이 안됩니다. 솔직하고 가식없이 방송에 임하는 것 같기에 그렇게 느끼나 봅니다.

격투기 선수가 주사를 무서워 하디니요.ㅎㅎ 그래도 표정은 정말 가식 없습니다. 1박2일에서는 귀신도 무서워 한다며 제작진이 폐가에 가보라고 하자 "거기 만약 제작진측에서 귀신 옷 입고 나에게 겁을 준다면 진짜루 귀신 같지 않으면 헤드락 걸어버린다고"..ㅋㅋㅋㅋ 갑자기 생각이 나는군요..

경기에 임하기전 늘 빨간팬티를 입는다는 김동현선수 이번 방송에서도 허당 매력을 보여 주며 스텝진들에게 웃음을 주었다는 후문입니다.  

갑자기 렌츠고 시간탐험대에서 김동현의 예능이 보고 싶어서 준비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웬만한 예능인 보다 더 재밌다고 생각합니다. 센스가 굿입니다. 오늘 방송도 지켜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