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나혼자산다 레이양"일란성 언니와 진솔한 대화 중 눈물...."


안녕하세요.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지난 해 연말부터 현재까지 가장 많이 실시간 검색어 오르고 내린 분이 누구일까여? 네 '레이양' 입니다. 다소 안좋은 일로 실검에 올랐지만...그 만큼 관심을 받고 있다는 증거겠지요. 그런 그녀가 MBC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하여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 번 살펴 보겠습니다.

새 해 하면 무엇이 생각나시나요? 저 같은 경우는 건강, 즉 운동이 생각납니다. 대부분 작심삼일로 끝나실텐데요? 보통의 사람과는 다르게 정말 자기관리 철저하신 레이양이 MBC예능'나혼자 산다'에 신년특집으로 출연했습니다.

나혼자 산다 레이양은 방송에서 그 동안 잘 알려지지 않은 자신의 일란성 쌍둥이 언니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고 합니다.

.

또한 나 혼자 산다 레이야은 신년특집인만큼 자신의 만의 운동법도 공개한다고 하여 운동에 관심이 많으신, 특히 여성분들에게 주목 받고 있습니다.

나혼자 산다 레이양은 ‘2015 머슬 마니아 2관왕’을 차지 할 만큼 자기관리 하나는 철저합니다. 그녀의 식습관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자취 9년 차의 다부진 살림 솜씨와 아껴사는 법까지 공개 한다고 합니다.

일란성 쌍둥이라고 하는 레이양의 언지 그녀의 미모도 역시...아름답습니다. 나혼자 산다 레이양은 쌍둥이 언니 집을 방문해 언니와 오랜만에 나누는 진솔한 대화에서 레이양은 끝내 눈물을 보이고 말았다고 하네요. 최근 논란이 대상이었던 레이양의(솔직히 왜 논란이 되었는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속내를 들을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이 밖에도 성형의혹 진실까지 고백한다고 하니 방송을 통해 정말 진솔한 모습 보여 주실 것 같습니다. 대본은 아니길 바랍니다. 네티즌들은 단 번에 알기 때문입니다.오히려 굉장한 역풍을 맞을 수 도 있는 이유가 되기도 하지요.

한편 레이양 쌍둥이 언니도 머슬마니아 선수라네요. 자매끼리...자기관리 정말 철저합니다. 비록 현재는 임신하여 선수생활을 중단한 상태이지만 말입니다.

불과 얼마전까지만 해도 모 방송프로그램에서 소개팅녀로 처음 보았었는데 어느새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레이양 올해도 방송의 컨셉은 먹방과 건강미 컨셉으로 갈 듯 해 보이는데 레이양이 빠질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의 그녀의 활동 더욱 기대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