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복면가왕 빨간머리앤 디바 등산맨 하이디 팝콘소녀 보디가드 시네마천국


복면가왕 에헤라디오 5연승

그는 과연 김연우를 넘어설까?


지난 주 복면가왕 보셨나요? 정말 무대마다 다양한 장르로 카리스마 짙은 모습으로 보여주고 있는 에헤라디오가 4연승에 성공하였습니다. 이로써 김연우와 동률이 되었는데 과연 그는 5연승에 성공할까요? 한 번 살펴 보겠습니다.



진짜배기 고수들의 듀엣대결!


신명난다 에헤라디오는 카멜레온 같은 모습을 보여주며 4연승에 성공하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이미 에헤라디오 정체가 정동하라고 기정사실화 된 상황인데 100%아니지 아직 안심하면 안되겠습니다.

.


아무튼 지난 주 에헤라디오는 빛과 소금의 내 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란 노래를 정말 엄청난 가창력으로 많은 분들에게 진한 감동을 주면서 4연승에 성공한 것입니다. 누가 에헤라디오를 막을 수 있을까요?



가왕 후보로 손꼽혔던 허각(정의의 로빈훗)마저 이겼으니 더이상 그의 적수는 없을까요? 아닙니다. 이번주에는 좀 다르다고 합니다. 말 그대로 '왕건이'이가 나왔다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이죠.


이번주에는 출연자들의 듀엣곡 대결이 펼쳐진다고 하는데 주목할만한 점은 MBC제작진 측에서 에헤라디오를 이겨줄 출연자들을 섭외했다는 후문입니다. 그래서 더욱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죠. 자 그럼 이번주 라인업 보시죠.



당신의 귀를 정화한다!


첫 번째 대결은 주근깨 빼빼 마른 빨간머리앤 vs 알프스 소녀 하이디 라고 합니다. 예고편을 보니 김성주 씨는 이미 그 정체를 알고 계신 것 같은데 과연 이분이 복면가왕 제작진에서 에헤라디오를 저격할 출연자 일까요?


아직까지는 모르지만(그래도 에헤라디오가 이긴다고 생각합니다.ㅎ) 목소리 하나만큼은 타고 났다고 하니 기대해도 좋겠습니다.



한계를 모르는


두 번째 대결은 내 노래에 놀랄지도 vs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네가 있을 뿐 등산맨 입니다. 복면가왕 놀랄지도는 왠지 인디밴드 느낌이 나는데 해외에서 활동한다는 후문이 있어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뮤지컬배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


복면가왕 등산맨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 없는데 예명을 보니 왠지 나이가 좀 있는 분이 아닌가 추측해 봅니다. 남상일 씨 처럼 국악을 하는 분일지 아닐까 흥미진진한 상황이죠.



세 번째 대결은 무조건 달려갈 거야 보디가드 vs 웬 다이아 섹시 디바 라고합니다. 보디가는 남자, 섹시디바는 여성보컬인 것은 확실한데 이거 스포일러가 될 지 모르겠지만 박모가수 언급되고 있습니다.

.


복면가왕 보디가드는 목소리만 들으면 누구나 다 아는 그 목소리라고 하는데 짐작가시나요? 입이 근질근질 거러지만 참겠습니다. 벌써부터 페이스북에 노래부르는 모습에서 추측되는 가수가 있습니다.



네 번째 대결은 주말의 명화 시네마 천국 vs 주문하시겠습니까 팝콘소녀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가 되는 대결인데 이유는 예고편을 보시면 압니다.


개인기는 물론 도대체 누구인지 전혀 감이 잡히고 있지 않아 기대가 큰 상황이죠. 특히 복면가왕 시네마 천국은 (직접공연을 본 사람에 말에 의하면 스포일러X) 모두가 놀랄만한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복면가왕 팝콘소녀에 대해서는 아직까지 아무런 정보가 없는 상황입니다.



이번 주 복면가왕 관전포이트가 또 있는데 최근 예능계에 아이콘으로 떠오른 양세찬, 그리고 가요계의 대세녀로 떠오른 우주소녀 성소가 나온다는 점입니다.

.


물론 브라이언,이윤미, 씨스타 보라 씨도 나온다고 하니 판정단간의 갈등이나 대결,내기구도도 기대해도 좋겠습니다.



한 표 차의 승부!!!!


김구라 씨는 방송전에 개편시즌이라는 의미심장한 말과 함께 에헤라디오에게 조심하라고 말했다고 하는 상황이라 더욱 기대가 큽니다.


그리고 예고편을 보니 한 표 차라고 하니 ㅎㅎ 그 어떤 때보다 치열한 승부가 예상됩니다. 이 밖에도 볼거리가 아주 많다고 하니 무조건 본방사수 해야겠습니다.



투지와 전율로 끓어오르는 가왕!


무엇보다도 도전자들의 노래를 듣고 위기감을 느꼈다는 에헤라디오가 과연 김연우 거미를 넘어설지가 가장 기대가 큰 상황이죠. 개인적으로 에헤라디오 5연승을 기대합니다. 방송은 10월 2일 4시 50분입니다. 다 같이 치열한 승부를 지켜보도록 하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