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복면가왕 문학소녀 석봉이 가을향기 석봉어머니 팽이소년 가마니 가을전어 귀성기


복면가왕 에헤라디오 3연승?

김연우 필적할 가왕 등장한다!


지난 주 복면가왕 보셨나요? 신명난다 에헤라디오가 가왕 자리를 지킨 가운데 SS301 허영생, 국악인 남상일, 가수 화요비,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등이 아쉽게 떨어지게 되었죠. 이번 주 복면가왕은 정말 대박이라고 합니다.



드디어 우리가 왔다!!


잠깐 지난 주 복면가왕을 살펴 보자며(그래야 이번 주 복면가왕이 더욱 기대가 될 것입니다.) 신명난다 에헤라디오에 도전하여 솔로곡으로 대결을 펼쳤죠. 그야말로 노래실력으로 승부하는 장이였습니다.

.


첫 번째 순서로 무대에 오른 복면가왕 꽃가마는 유영진 '그대의 향기'를 불렀고 '참 외롭다'는 허각 '헬로(Hello)'로 감수성을 표현했죠. 결과는 복면가왕 꽃가마 승리!



두 번째 대결은 '냉동만두 해동됐네'와 '뫼비우스의 띠'의 대결이였는데 각각 태진아 '사모곡', 김장훈 '난 남자다'를 불렀습니다. 승자는 뫼비우스 띠 였죠. 이에 따라 3라운데 진출하였습니다. 참고로 냉동만두의 정체는 남상일씨 였죠.

.


이제 꽃가마와 뫼비우스의 맞대결이 남은 상황, 복면가왕 꽃가마는 임창정 '나란놈이란'을, 뫼비우스는 조용필 '슬픈 베아트리체'를 불러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두둥! 결과는 뫼비우스 띠가 승리하였습니다. 무려 73표를 얻으며 26표의 꽃가마를 제압하며 우승한 것이죠(실제로 전 꽃가마에 한 표를 주었습니다.ㅠ)

.


복면을 벗은 꽃가마 정체는 놀랍게도 가수 화요비였다. 그리고 이제 마지막 복면가왕 에헤라디오와 뫼비우스의 대결이였죠. 에헤라디오는 에메랄드 캐슬 '발걸음'을 불러 59대 40으로 뫼비우스 띠를 이겨 2연승으 거뒀습니다.



아쉽게 패한 뫼비우스가 복면을 벗었다. 뫼비우스의 정체는 데이브레이크 이원석이었죠. 이로써 에헤라디오는 3연승에 도전할 수 있는 자격을 얻었습니다. 자 그럼 이번 주 도전자들을 살펴 볼까여?



왕의 자리를 노리를 새로운 8명의 복면가수들!


이번 주 복면가왕이 특히 기대가 되는 이유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유명 뮤지컬 컨셉의 무대가 펼쳐진다고 하는 점입니다.


과거 '복면가왕'의 대표 무대로는 ‘클레오파트라’ 김연우와 ‘유니콘’ 배다해의 ‘오페라의 유령’이 기억하실 겁니다. 그런 무대가 또 다시 탄생한다는 것이죠.



충격적인 반전 가창력


들리는 후문에 따르면 김연우 배다해 무대보다 정말 엄청난 무대가 펼쳐졌다고 하니 기대가 큽니다. 물론 다른 도전자들의 치열한 승부도 기대가 크죠.


참고로 아직 밝혀지지 않는 듀엣 한 곡만드로 판정단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런 무대를 듣게 되어서 감사하다는 말까지 하였죠.



복면가왕 라인업 

복면가왕 문학소녀 VS 복면가왕 가을 향기


복면가왕 석봉어머니  VS  복면가왕 석봉이


복면가왕 귀성길‘ VS 복면가왕 팽이소년 


 복면가왕 가마니로 보이니 VS 복면가왕 '가을 전어는 며느리를 남기고‘



이번 주 복명가왕에서 개인적으로 기대가 큰 문대가 바로 복면가왕 석봉어머니와 석봉이 무대입니다. 정체에 대해서 벌써부터 말이 좀 오가고 있는데 스포일러가 될까봐 언급하지는 않겠습니다.


아무튼 복면가왕 3연승에 도전하는 ‘신명난다 에헤라디오’의 최대 고비가 예상된다고 전해지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가왕 ‘에헤라디오’는 매 라운드 마다 변신을 거듭하며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이번 주 방송에서도 “스트레스가 모두 날아갈 무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라는 각오로 신나는 무대를 펼쳤다고 합니다.



한편 복면가왕 에헤라디오 정체가 정동하라고 알려진 상황인데 정동화는 최근 2개월여 만에 전국투어 콘서트를 했다고 합니다.(에헤라디오 정체 정동하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


지난 3일 정동하는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2016 전국투어 콘서트를 시작했죠. 올 3월, 부산을 시작으로 인천, 성남, 광주, 대전, 전주에서 진행된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은 알아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오늘 어떡하지....


에헤라디오의 시원시원한 창법이 3연승으로 할 지 개인적으로도 기대가 큰데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오늘 무대의 포인트는 팬덤 오브 디 오페라의 뒤를 이을 뮤지컬 무대가 아닌가 싶습니다. 오늘방송 무조건 본방사수 해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