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사람이좋다 김한석 아내(부인)박선영,이혼 재혼사연

사람이 좋다 김한석

아내(부인) 박선영, 이혼 재혼


개그맨이자 방송인 김한석이 mbc 사람이 좋다에 출연하여 푸드스타일리스트 출신 아내 박선영과 그 동안의 이야기를 전한다고 합니다. 사업에 실패하고 이혼,재혼 등 사연이 많습니다. 한 번 살펴 보게습니다.



25년 차 개그맨 김한석이지만 그는 늘 '2인자'라는 별명으로 불려졌습니다. 하지만 그가 빠진 프로그램에서는 그의 빈자리가 실감이 많이 날 정도로 없어서는 안 될 존재였죠. 특히 '공포의 쿵쿵따'에서 김한석의 모습을 많이 기억하실 겁니다.


당시가 김한석 전성기가 아니였을까 하는데 유감스럽게도 김한석은 그 이 후 내리막길을 걷게 됩니다. 김한석 이상이 결혼 이 후 이혼도 했고 이 때문에 방송을 쉬기도 하였습니다. 



인간성 좋기로 유명한 김한석에게 왜 이런 일이 연달아 발생했을까여? 김한석 이상아 이혼이유를 보자면 뭐....... '성격차이'였다고 합니다. 물론 언론에서 이렇게 밝힌것이죠. 이에 대한 루머가 좀 있지만 굳이 여기서는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이상아와 이혼이 후 김한석은 사업에도 실패하고 한 마디로 인생에 대한 회의감을 많이 느꼈다고 합니다. 그 순간 운명적으로 지금의 아내 박선영 씨가 나타난 것이죠(김한석 부인 박선영) 

.


실패의 쓴 맛을 보고 힘들어 하고 있을 때 KBS '티비는 사랑을 싣고' pd가 김한석에게 출연을 요청했고 이 때 김한석 첫사랑 박선영과 만나게 됩니다.



김한석 박선영 두 사람은 원래 중학교 동창이라고 하는데 당시 김한석의 첫사랑이 박선영씨 였던 것입니다. 사회에 나와 박선영은 푸드스타일리스트로(김한석 부인 박선영 직업) 김한석은 개그맨 이경규 눈에 띄어 연예인으로 활동하게 됩니다.


그리고 위에서 언급한대로 이상아와 이혼 이 후 다시 만나게 된 것이죠. 하지만 그렇다고 두 사람은 바로 연애를 한 것은 아닙니다. 



방송 이 후 1년에 1~2번 연락하고 지냈을 뿐이죠. 그리고 한일월드컵 당시 연인처럼? 지냈다고 하는데 그즈음 김한석 아버지가 암(직장암)으로 쓰러지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김한석은 "연애할 때가 아니다" 라고 마음먹고 일방적으로 박선영과 연락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두 사람은 한동안 보지 못했죠.



그러다 우연이였는지 계획적이였는지는 모르겠지만 김현석이 MC를 맡고 있는 프로그램에 박선영씨가 게스트(장기 게스트로) 출연을 하게 됩니다.(이를 보아 계획적이지 않나 싶습니다.ㅎ) 9개월안 방송을 하면서 서로에 대해 마음을 열기로 하죠.



더 많은 사랑, 더 큰 사랑 주고 싶은

아빠 김한석

그리고 두 사람은 결혼을 하게 됩니다.(2008년) 당시 개그맨들이 총출동하여 화제가 되게도 했죠. (참고로 축가는 가수 박상민 씨가 불렀습니다.) 그리고 김한석 딸 김민이를 어렵게 낳게 되죠. 난임이었던 이유로 4년만에 출산을 하게 됩니다.



김한석 딸 출산 당시 방송때문에 아내의 곁은 지키지 못했다고 하는데 이 때문에 아직까지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늘 고마워하고 있는 것이죠. 

.


김한석 박선영 부부는 45세 동갑(김한석 아내 박선영 나이) 이라 친구처럼 편안하게 지낸다고 합니다. 들리는 후문에는 김한석이 집안일을 많이 도와준다고 하죠.



평소 눈물이 많다고 알려진 김한석은 그 힘들고 모진 세월을 한 아이의 아빠로서, 한 여자의 남자로서 이겨내며 최선을 다하고 살고 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말도 잘하고 재미있는데 왜 크게 안뜨는지 모르겠습니다. 앞으로 하시는 일 모두 잘됐으면 좋겠고 가족들 모두 건강하게 두 손 놓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