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손연재 이재용 찌라시와 악플 몸매 키 진실


손연재 이재용 찌라시

누군가 장난치나?


손연재, 예쁘장한 외모로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체조선수입니다. 현재 손연재 세계랭킹 5위로 실력 또한 뒤쳐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다른 선수와 비교할 때 손연재 악플이 많음을 알 수 있습니다. 도대체 왜 이런 걸까여?



사진 국제체조연맹 FIG


오죽했으면 '손연재 악플 이유'에 대한 연관검색어가 있을 정도니 말 다했습니다. 직접 찾아보니 결과적으로 '시기' 와 '질투' 였을 뿐이었습니다. 실력도 없고 올림픽 금메달도 딴 것도 아닌데 얼굴하나 이쁘다는 이유로 CF는 물론 예능프로그램에서도 활동하고 있는데 이 모습이 아니꼬운 것이겠죠.



손연재 세계랭킹


운동선수가 운동은 안 하고 얼굴믿고 CF를 찍으며 돈만 밝힌다는 말도 안돼는 논리로 손연재 선수를 까는 것이 대부분이였습니다. 손연재 선수는 현재 세계랭킹 5위입니다. 이말 모르십니까? 전세계에서 한 손에 든다는 말입니다. 이런대도 손연재 선수가 실력이 없는지 되묻고 싶습니다.

.


또한 손연재 선수가 평생 체조만 할 것도 아니고 광고제의가 들어왔는데 이를 거절할 이유가 있습니까? 남이 잘되면 배아프는 심정으로 비아냥거리는 것이라고 볼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더구나 얼굴까지 예쁘니 많은 분들의 시기가 뒤따라 오는 것이겠죠.



그리고 또 한가지! 손연재 김연아 비교를 하며 까는 분들이 있는데 그러니까 "김연아 정도는 돼야 광고도 찍고 TV출연도 해야 된다"라는 논리인데 김연아 선수가 체조 선수입니까? 손연재 선수는 명실상부 국내 톱 체조선수입니다. 세계 톱은 아직까지!!는  아닐 뿐이란 말입니다.



손연재 키 165cm , 손연재 몸매 몸무게 45kg


손연재 이재용 하정우 찌라시 도를 넘었다. 



여기까지는 뭐 그러려니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손연재 찌라시에 대한 부분은 그 정도가 너무 심하다고 생각합니다. 오죽했으면 검찰에 도움을 청했겠습니까? 임세령 이재용 이혼 사유 찌라시와 섞어서 루머를 아직까지도 재생한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이는 그대로 자신에게 돌아올 것임을 명심하시는게 좋을 겁니다.



손연재 경기 동영상이나 손연재 경기일정에는 관심없고 오직 손연재에게 악플을 다는 사람들을 보면 정말 한심할 따릅입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자만 이미 명예훼손을 조사가 진행중이라는 말도 있으니 조심하셔야 할 것입니다.



손연재 금메달 가능한가?


 


현재 리우올림픽 손연재 선수는 순조롭게 결승에 진출하였습니다. 리듬체조 개인종합 예선 로테이션 1, 2, 3, 4에서 각각 10번째로 출전하여 (볼, 후프, 리본, 곤봉) 현재 총 71.956점을 기록했죠.

.


26명 중 5위의 성적인데 컨디션이 나쁘지 않은가 봅니다. 하지만 현재 1위는 74.383점을 기록한 러시아의 마르가리타 마문 선수가 만만치 않다고 합니다.



물론 그렇다고 아직까지 포기할 단계는 아닙니다. 손연재 역시 자신감을 보이며 끝까지 포기하지 않겠다는 강한의지를 보여주었습니다. 이런 마음 가져서는 안되겠지만 나머지 선수들이 실수를 좀 해주고 손연재는 최상의 플레이를 한다면 손연재 금메달 충분히 가능하겠습니다.



손연재 움짤 레전드



손연재 선수가 한 가지만 기억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악플을 다는 사람보다 응원하는 사람이 더 많다는 사실을 말이죠. 결과가 어찌됄지는 모르겠지만 최선만 다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것이 국민들이 손연재 씨에게 진정으로 바라는 마음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