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엄태웅 고소녀 마사지업소 안마방 성폭행 혐의 피소


엄태웅 마사지업소 안마방 

엄태웅 여자 고소녀 누굴까?


또 대박 사건이 터졌습니다. 딸바보하면 떠오르는 배우 엄태웅 성폭행 혐의 피소 사건입니다. 사실이 아니라고 믿지만 사실이라면 정말 충격적입니다. 또다시 엄태웅 무고 판결이 날 것 같은것은 저만의 생각일까여?



엄태웅은 2016년 1월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의 한 마사지업소에서 여성 A 씨를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


그런데 이상한 점이 있습니다. 무려 7개월전이라는 점이죠.(저만 그런가요?) 엄태웅 고소녀는 1월에 있었던 사건은 지난 7월에 고소장을 접수한 것입니다. 이쯤됐으면 촉이 오실겁니다.이진욱 사건 기억나시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그와 같은 맥락으로 사건을 바라봐야 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2016년 한 해 이러한 사건이 몇번이나 발생했는지 헷갈링정도로 많이 일어났습니다. 대부분 스타들의 무고로 결론이 났죠. 이번 사건도 그렇게 될 것이라고 믿는데 문제는 아직까지 경찰에서는 제대로 된 조사를 하고있지 않다는 점입니다.



경찰에서는 아직 엄태운 고소인도 조사를 하지 않았다고 하죠. 조사도 시작도 안됐는데 언론에 특종으로 보도됐다? 뭔가 이상하지 않습니까? 이 점에 대해서는 굳이 말하지 않아도 짐작하실거라 봅니다.



아그리고 엄태웅 고소녀에 대해서는 아직까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심지어 마사지업소 여종업원이 아닐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엄태웅과 관계를 맺었는지도 확인이 되고 있지 않죠. 현재까지 알려진 바는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엄태웅 소속사 키이스트에서도 처음듣는이야기라며 못을 박았습니다. 아직 확인도 못했기에 구체적인 상황은 알지 못한다고 밝혔죠. 박유천 사건에 이어 이진욱 그리고 엄태웅까지 이것이 도대체 무슨 일인지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엄태웅 피소가 가장 충격적입니다. 그도 그럴것이 평소 배우로서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의 엄태웅 이미지 때문이겠죠.

.


슈퍼맨에서의 그의 모습은 너무나도 가정적이며 딸바보의 모습으로 비춰져서 더욱 그러한가 봅니다. 아마 많은 분들도 저랑 같은 생각일겁니다.



현재 엄태웅 아내 윤혜진 인스타그램은 비공개로 전환되어 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엄태웅입장에서는 정말 너무나 가슴아플 것 같습니다. 물론 이는 사실이 아니라는 저의 생각만으로 내린 결론입니다.



수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우선은 기다려야겠지만 제가 보기에 끝은 이미 정해져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엄태웅씨 이런 루머에 휘둘리지마시고 훌훌털어내어 다시 한 번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