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제시카 타피니 불화 기싸움? 스냅쳇 서울 저격


제시카 스냅쳇 서울 seoul

티파니 저격했다?


티파니 욱일기 사건이야 이제 다들 아실겁니다. 아직까지 비난수위가 줄어들지 않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크게 실망을 하였죠. 그런데 말입니다. 소녀시대 전 멤버가 이틀 연속 티파니 저격 디스하는 듯한 글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티파니 전범기 사건 이 후 며칠 후 걸그룹 소녀시대 전 멤버 제시카 인스타그램에는 한 장의 사진이 올라 왔습니다. 글에는 "For all the people who make me laugh #thankyou"라고 적혀 있었죠. 해석을 하자만 나를 웃게 해주는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한다는 뜻입니다.

.


그런데 말입니다. 이 글이 의미하는 바가 전범기 욱일기 사건으로 곤혹을 치루고 있는 티파니를 겨냥한 것이 아니냐 하는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한 마디로 저격 디스 혹은 맥이는 것이 아닌가 하는 것이죠.



위의 사진이 바로 그 사진인데 평소 제시카 인스타그램을 보면 입을 가리면서 웃고 있는 사진은 없었습니다. 그래서 팬들은 기존의 제시카와는 다른 모습이라며 이는 필시 티파니를 겨냥한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문제의 사진이 제시카 스냅챗에 올라오게 됩니다. 기존의 사진 다음날 올린 것인데 주목할만한 점은 안녕!서울 I♡SEOUL 란 글귀입니다. 짐작이 가시나요? 아직 모르시겠다구요? 그럼 다음의 사진과 비교해보도록 하죠.



이제 좀 감이 잡히십니까? 그러니까 티파니 전범기 사건을 겨냥해 제시카는 자신의 사진 속에 서울 스티커를 달아 놓은 것입니다. 이사진 역시 티파니를 맥이는 행동으로 생각할 수 있죠.(물론 아닐 수도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이틀 연속 이와 같은 사진이 올라오자 뼈박이라며 티파니 제시카 불화에 대해 언급하고 있습니다.



제시카 티파니 불화 ?



제시카 연관검색어를 보니 '제시카 태연 불화','제시카 티파니 불화'가 있었습니다. 공개적으로 언급하지 않아 확신할 수는 없지만 괜히 이런말이 나왔을까 싶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티파니 TOKYO 문구에 제시카는 SEOUL 문구로 스냅챗에 올려 티파니를 조롱했다는 말이 나오고 있는 것이죠.



티파니 첫 솔로 앨범 아이 저스트 워너 댄스로 나왔을 때 제시카 역시 제시카 솔로 앨범을 발매하여 비상한 관심이 있었습니다. 둘이 사이가 안좋아 경쟁하는 것이 아니냐 하는 말도 나왔죠. 심지어 제시카 티파니 기싸움 중이다라는 말도 팬들사이에서 널리 퍼졌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최근 제시카 티파니 저격 논란까지 일고 있으니 팬들은 확실히 티파니를 조롱하고 있다고 믿고 있는 것이죠. 물론 이는 어디까지나 네티즌들의 추측일 뿐입니다. 

.


아닐수도 있고 맞을 수도 있다는 것이죠. 하지만 설사 진실이라고 해도 제시카가 '맞다'라고 할 가능성은 없기에 더욱더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티파니 입장에서는 언니들의 슬램덩크 하차와 동시에 기존 멤버였던 제시카와의 논란으로 굉장히 신경이 쓰일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생각은 고의가 아니였고 실수였다고 해도 분명히 잘못했다는 것입니다. 티파니 사과문 또한 진심이 담겨있지 않아 보이고 말입니다. 그래서 팬들이 제시카를 응원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