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진욱 고소인 여자 변호사 사임, 고소녀 끝?


이진욱 고소인 변호사 사임

이진욱 고소녀 끝인가?


이진욱 성폭행 혐의에 대한 사건이 끝에 다다르고 있다고 합니다. 사건의 진실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고 있는데 지난 7월21일에 이진욱과 이진욱 고소녀(고소인,여자)거짓말탐지기 검사를 하였다고 합니다.



이진욱 소속사 관계자는 이진욱이 직접 경찰서를 찾아가 거짓말탐지기 조사를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그 외에는 아직 드릴 말이 없다고 하였죠. 이진욱 고소녀 또한 이진욱이 거짓말탐지기 조사를 위해 경찰서에 간 날 오후에 거짓말 탐지기 조사를 받았다고 합니다. 물론 둘은 직접 대면하지는 않은 것으로 알려 졌습니다.



이진욱, 거짓말탐지기 조사 마쳐.."결과는 다음 주"


거짓말탐지기 검사 결과 분석이 보통 일주일 가량 걸린다고 하는데 전 국민이 이 사건에 주목하고 있는만큼 더욱 빠르게 나올 가능서도 있다고 합니다. 이로써 이진욱은 웬만한 조사는 다 받은 것 같습니다. 이진욱 소속사에서도 추가 조사는 예정돼 있지 않다면서 일단은 결과를 지켜보며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진욱은 성폭행 혐의 피소 된 후 무고는 큰 죄입니다를 말하는 등 자신감있는 태도를 보여 왔습니다. 실제로 이진욱 카톡내용도 공개하여 네티즌들 사이에서 이진욱 여자 꽃뱀이라는 여론이 형성되었습니다. 물론 이진욱 고소녀 측에서는 이를 해명했지만 말입니다.

.


또 한가지 쟁점은 이진욱 고소녀의 상해진단서입니다. 이진욱 강제성을 입증하기 위한 증거로 경찰에 제출한 상태죠. 경찰에서는 이를 두고 아직까지 조사중이라는 말만 하고 있는데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이 상해진단서가 공개되자 진흙탕 싸움으로 번질것을 우려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고소 여성의 반격"상해진단서"... 강제성 입증 가능?


사진응ㄹ 보면 다리,팔,목 등에 피멍이 들어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진욱 고소녀는 당시에 당한? 상처라고 주장하고 있는 것이죠. 전치 2주라고 하는데 결론적으로 해당 멍과 상처가 이진욱이 실제로 행한 것이냐를 입증하는 것이 이 사건의 주요 쟁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진욱 여자 "몸싸움 중 생긴 상처" VS 이진욱 "말도 안돼"


물론 이진욱에서는 말도 안돼다며 모든 것은 경찰조사 결과가 말해 줄것이라는 입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이진욱 거짓말탐지기 결과가 미칠 영향이 더욱 커진 것입니다. 이진욱 입장에서는 진실이라는 결과만이 여론을 다시 이진욱에서 돌릴 수 있는 것이죠. (물론 이진욱을 믿고 있는 분들이 더 많습니다.)



이진욱 고소인 여자 변호사 사임



이러한 가운데 이진욱 고소인 여자 변호사가 사임을 표명했다고 합니다. 이진욱 입장에서는 새로운 국면을 맞는 동시에 사실상 승리했다고 볼 수 있는 부분이죠. 왜냐하면 변호사는 웬만하면 자기가 맡은 사건에 사임을 표명하는 일은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


이진욱 고소녀 변호사는 신뢰 관계에 대한 심각한 훼손을 이유로 들었다고 하는데 한 마다리 이진욱 고소녀에 대해 신뢰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현재 이진욱과 이진욱 여자사이에 진술에 있어서 많은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관계를 가졌다느는 집안에서의 일?에 대한 두 사람의 진술이 극명하게 갈리고 있는 것이죠. 이진욱 고소녀는 '강제성'을 이진욱은 '상호합의'를 주장하고 있는 것입니다.



오늘 이진욱 고소녀 변호사 사임으로 현재까지 경찰조사 결과가 이진욱의 진술에 신빙성을 높다는 것을 예측할 수 있는데 이로써 사실상 이번 논란은 끝이 날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만약 이번 논란이 이진욱의 승리로 끝난다면 부디 처음에 언급하셨던 것처럼 강력한 법적책임을 물었으면 합니다. 이진욱 입장에서는 이미지 훼손 등 그 피해가 너무 크기때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