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종오 권미리 이혼 이혼이유

진종오 재혼했다?


사격 진종오 선수가 지난 올림픽에 이어 또 한 번 일을 냈습니다. 50m 대회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대역전승이어서 그런지 아직까지 감동이 마음에 남습니다. 경기소식과 함께 진종오 이모저모 준비해 보았습니다.



(진종오 6.6점 쏘고나서...)


진종오 선수가 6.6점을 쏠 때만해도 금메달을 딸 것을 예측하는분들 많지 않았을 겁니다. 하지만 진종오 선수가 해냈습니다. 그야말로 7위에서 1위로 짜릿한 역전승을 편친것이죠. 

.


세계 사격 최초로 올림픽 개인 종목 3연패라고하니 정말 역사적인 순간이 아닐 수 없습니다. 10m 대회에서 5위를해서 죄송하다는 말까지 했던 진종오 선수였는데 다행스럽고 또 자랑스럽습니다.



진종오 연금은?



진종오 나이 36세인데 이날까지 수확한 올림픽 메달이 모두 6개(금4·은2)라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죠? 때문에 진종오 금메달 연금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올림픽 금메달 연금 상한선에 대해서는 다들 알고 계실겁니다. 진종오는 이미 아니, 당연히 상한선을 넘은 상태입니다. (올림픽 연금 최고액 상한선은 100만원입니다.)


그렇다면 이번 리우올림픽 금메달 아무런 보상이 없을까여? 네 아닙니다. 포상금 6720만원이 일시금으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뭐.. 한국으로 돌아와서 광고와 방송등에 출연하면 실질적인 포상은 그 액수를 훨씬 넘겠지만 말입니다.



진종오 아내 부인 권미리 이혼, 진종오 이혼이유



진종오 이혼 소식을 아직도 모르고 계신분들이 많을텐데 그것은 과거 방송을 통해 잉꼬부부의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기 때문입니다. 소개팅으로 만나 1년 열애끝에 결혼한 두 사람은 7년정도 함께 살다 2013년도에 이혼을 하게 됩니다.


진종오 이혼이유에 대해서는 여러가지 말이 있었는데 아무래도 진종오 선수가 운동선수이기 때문에 국제대회 등 가족과 함께 지낼 시간이 많지 않았다고 합니다.(합숙) 이 과정에서 성격차이 등의 문제가 발생했다고 전해집니다. 그리고 자연스럽게 이혼을 하게 된 것이죠.



진종오 아들 딸? 



2012년에 진종오 권미리 임신 소식이 있었습니다. 당시 기사에서 11월 출산예정이었다고 했는데 진종오 이혼이 2013년 여름정도였다고 하니 이미 진종오 자녀가 있다는 말입니다. 

.


때문에 진종오 아들, 딸 인지는 몰라도 존재하는 것은 사실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진종오 이혼 이 후 양육권에 대해 알려지지 않아 호적상 어떻게 처리되었는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진종오 재혼


그리고 진종오 재혼에 대해서도 궁금해하시는데 공식적으로 알려진 바는 없습니다. 하지만 여기저기 대학후배와 재혼했다는 말이 있는데 한 두군데서 나오고있는 것이 아니라 사실이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아무튼 지금은 진종오 사적인 문제야 묻어두고 한국 스포츠와 세계 사격의 역사를 새로 쓴 사실에 집중해야 될 때라고 생각합니다. 진종오 금메달 소식으로 많은 분들이 희망을 얻었다고 합니다. 진종오 선수한테도 의미있는 날이 될 것 같습니다. 자랑스럽습니다 진종오 선수! 앞으로도 금빛사냥 멈추지 않았으면 합니다.


Leave a Comment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