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여성 탤런트 성매매 혐의 

경찰, 성매수 혐의 인정했다?


지난 5월 유명 여성 탤런트 A씨가 성매매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당시 경찰에서는 현재 조사중인 상황이라 말을 아꼈었는데 최근 경찰에서 혐의를 인정하여 검찰에 송치했다는 소식이 들려 왔습니다.



여성 스타 성매매 혐의로 검찰로..


지난 5월 경찰에서는 돈을 받고 남성과 성관계를 한 혐의로 A씨를 불구속 입건하여 조사 중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유명 여성 탤런트 A씨는 브로커를 통해 주식 투자자 박씨를 만나 1500만원을 받고 性관계를 맺었다는 혐의가 있다고 했었죠.



그리고 최근 경찰에서는 이 유명 여성 탤런트 성매매 혐의가 인정된다며 사건을 검찰에 송치했다고 합니다. 구체적인 증거는 밝히지는 않고 단지 이와 같은 소식을 전했는데 경찰에서는 왜 혐의를 인정했을까요?

.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과거 박씨는 인가 가수에게 1500만원을 주고 性관계를 했다는 사실이 인정되어 벌금형을 선고 받은 바 있습니다. 따라서 경찰에서는 유명 여성 연예인 A씨에 대해서도 신빙성이 높아 보였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말입니다. 과거 A 씨는 박씨와 만나 적은 있지만 성매매를 한 사실을 전혀없다며 강력하게 주장을 하였습니다. 혐의를 부인한 것이죠.

.


사실 이와 같은 일은 특별한 증거가 있을 가능성이 많지 않습니다. 오직 진술에 의지할 경우가 많다고 하죠. 한 가지 궁금한 점은 박씨는 왜 자신의 죄를 더 늘려 인기가수에 이어 유명 여성 탤런트까지 검찰에 진술했나는 것입니다.



이유야 알 순 없지만 뒤에서 뭔가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은 지울 수 없습니다.(저만 그런가요?) 현재 경찰과 검찰에서는 성매매에 연루된 다른 여성 연예인이 더 있는지 조사할 방침이라고 하죠.


정준영 씨에 이어 A씨까지 이런일에 연루되어 참으로 유감인 상황입니다. 여기서 잠깐 이번 기사로 인해 강예빈씨가 언급이 되고 있는데 이유가 뭘까요? 그리고 사실일까요?



일단 언론사에서 공개한 사진입니다. 이 사진을 보고 일부 네티즌들은 사진 속 여성을 찾으려고 혈안이 됐었죠.

.


그리고 한 네티즌이 사진을 찾았다며 모 커뮤니케이션에 올리게 됩니다. 사진 속 주인공은 강예빈이라고 주장흘 했는데 다음의 사진을 보시죠.



뭐... 뉴스방송에 나온 사진과 강예빈 사진과는 같다고 생각할 수 있는 상황이긴 합니다. 하지만 말입니다. 많은 분들이 착각하시는 것이 있습니다.


뉴스라는 것이 속도가 생명이기때문에 짜맞추기 식으로 아무 여성 혹은 남성 스타들을 가져다 쓰기도 합니다. 실제로 이러한 일로 피해를 본 연예인들이 한 둘이 아닙니다.(언론사에 손해배상까지 청구한 사례도 있습니다.)



따라서 뉴스기사 속 사진이 100% 강예빈 씨라 하더라도 이번 사건 주인공이 강예빈 씨라는 것을 증명해 주지는 않습니다.

.


정준영 씨 처럼 확실하게 실명만 공개된다면 이런 오해는 없을텐데 말입니다. 이전 포스팅에도 언급했지만 왜 여성스타들의 이러한 일에는 실명이 공개되지 않는지 모르겠습니다.



단지 30대 초반 유명 여성 탤런트라고 공개하니까 강예빈 씨를 비롯해 여러 스타들이 언급되며 피해가 생기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아 그리고 기사에서 유명 여성 탤런트라고 했는데 강예빈 씨를 유명 탤런트라고 보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 아무튼 현재 조사중이라고 하니 강예빈 루머 찌라시에 현혹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Leave a Comment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