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아는형님 시청률 공약, 김영철 하차 한다.


아는형님 시청률 공약

3% 달성, 김영철 하차


신개념 예능 JTBC 아는 형님 시청률 3% 돌파 하였다고 하는데 그리 기뻐할 수는 없습니다. 과거 아는형님 시청률 공약을 지켜야 하기 때문이죠. 주목할 점은 당시 멤머 김영철 하차를 공약으로 걸었다는 점입니다. 지켜질까요? 



우선, 아는형님 시청률 3% 달성 시 공약입니다. 강호동은 씨름복 착용, 서장훈은 농구복 착용, 이수근은 고음불가 분장, 황치열은 상의 탈의, 김희철은 데뷔초 재현, 민경훈은 치마 착용, 그리고 마지막 김영철 프로그램 하차입니다.

.


하지만 공교롭게도? 아는형님 31회 시청률이 3.1%정도 나왔습니다. 이에 따라 아는형님 멤버들의 공약실천 및 김영철 하차 기자회견이 방송된다고 합니다.ㅎㅎ



(아는형님 시청률 3% 달성 공약)


다른 분들이야 그냥 그럭저럭 할 수 있는 것이지만 개그맨 김영철 아는형님 하차는 좀 심한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약속!!의 힘인지 당시 김희철은 김영철에게 프로그램 하차를 농담으로 제안을 했는데 김영철이 바로 오케이를 외쳤던 것이죠.


 

(이수근 고음불가 복장)


시청률이 정말 3%가 넘자 네티즌들은 공약 김영철 하차 공약 실천 여부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황인데 결국 김영철 하차 기자회견을 한다고 합니다. 제작진에서는 시청자들에게 약속을 지키는 것을 선택하였습니다. 하지만 잠정 하차라고 합니다. 아..ㅎㅎ 이것이 정말 지켜진다 말입니까?



그리고 또 한가지 당시 아는형님 이상민은 황치열 대타로 들어와서 공약이 없었는데 그래서인지 김영철 기자회견에서 아무것도 안했다고 합니다. ㅎㅎ 참 대단한 프로그램입니다. 당연히 김영철은 우울해 하며 시간을 되돌리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김희철 데뷔초 사진)


김희철은 미안한 감정을 표하며 평소 모든 것을 받아주는 김영철이 남았으면 좋겠다는 심정을 밝혔습니다. 하지만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김영철 잠정하차입니다. 모르긴 몰라도 빠른 복귀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아는형님 공식 홈페이지 사진)



(아는형님 페이스북 사진)


이 방송이 얼마나 무서운 방송이냐 하면 위의 사진을 보십시요. 벌써부터 아능형님 페이스북 메인사진에는 김영철이 빠져 있습니다.ㅎㅎㅎ 

.


진짜 7개월 동안 프로그램이 이 만큼 온 것에 김영철의 힘도 컸는데 좀 너무한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그래도 약속은 약속이니까 말입니다.ㅎㅎ



역시 어디서나 사람은 입을 조심해야 하겠습니다. ㅎ 아는형님 김영철 하차 기자회견은 이번 주에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꿀잼예약이군요. 그리고 아는형님 시청률 5% 공약도 공개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무조건 본방사수 하겠습니다. 그리고 김영철 씨의 빠른 복귀를 바람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