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나혼자산다 장우혁 집 공개


나혼자 산다 장우혁

싱글 라이프 최초 공개


매주 금요일 밤이면 스타들의 싱글라이프를 적나라하게 보여준 나혼자산다가 방영되고 있습니다. 이번 주는 나혼자산다 장우혁 편입니다. HOT팬이라면 정말 꿈만 같은 일이겠죠. 장우혁, 그의의 싱클 라이프 한 번 살펴 보겠습니다.



저 장우혁이거든요... H.O.T


장우혁 나이 37세 과거 HOT란 그룹에서 한 시대를 풍미하며 정말 많은 인기를 누렸던 장우혁씨지만 최근에는 한국에서 그 모습을 자주 볼 수는 없었습니다. 대부분 중국에서 활동하기 때문이죠.

.


나 혼자 산다 장우혁 편에서는 방송 최초로 베일에 싸여있던 장우혁 집을 공개하였습니다. 화려했던 과거를 뒤로하고 그가 어떻게 살고 있는지 정말 궁금해 집니다.



어제같이 선명한 


팬들과 함께 한 시간


나혼자산다 장우혁



원조 아이돌 라이프 최초공개


장우혁, 가수이긴하지만 춤꾼으로 더 잘려진 그이기에 역동적이면 활동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장우혁 집안은 스스로 직접 제작한 올 화이트 인테리어가 꾸며져 있다고 합니다. 조금 놀라운데요. 화려할 줄만 알았던 탓이겠죠.


  


장우혁 침실,침대 사진입니다. 주변 가구도 안보이고 정말 간소하게 깔끔하게 잘 꾸며진 것 같습니다. 알고보니 언젠가 장우혁은 인생의 모토를 미니멀리즘 즉 무소유를 추구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불필요한 것은 모두 버리고 꼭 필요한 것만 집에 놓고 산다고 밝혔습니다.



꾸밈없는 나를 보여줄게~♥


하지만! 여기서 반전? 벌어집니다, 막상 장우혁 집에 가보니 방안 가득 쌓여있는 옷과 신발은 물론 여기저기 흐트러져 있는 택배 상자 까지;; 미니멀리즘과 모소유와는 정반대되는 장우혁의 모습이 볼 수 있었습니다.



TV보며 양파 손진을 기본


장우혁은 연속극을 보며 양파를 깎을 정도로 싱글라이프가 몸에 뵜다고 하는데 그도 그럴것이, 베이킹소다로 설거지를 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


베이킹소다는 환경을 생각하는 주부들이 많이 애용하는 설거지 방법 중 하나죠. 나혼자산다 장우혁 편에서는 주부 9단 포스를 뿜은 장우혁의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안녕? 우혁이 오빠야


한편, 장우혁은 H.O.T.의 추억이 담긴 상자를 발견해 잠시 추억에 잠겼다고 합니다. 팬레터, 신문 스크랩, 사진 등을 보더니 결국 눈물을 보였다고 하는데 이 후 H.O.T. 재결합에 대해 입을 열었다고 합니다. 올해초에 HOT 재결합 가능성이 높다고 했는데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겠습니다.


 

먹스타그램은 센스


또한 나혼자산다 장우혁편에서는 환경을 생각하는 장우혁의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기름차 대신 전기차를 타고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베이킹소다로 설거지, 이거 정말 아무나 하는 것이 아닙니다.


 

탄탄한 몸매 관리는 필수


장우혁 키 176cm, 장우혁 몸매 몸무게 60kg



장우혁의 은밀한 사생활


카리스마 넘치는 뒤에 허당스러운 모습의 장우혁을 볼 수 있다고 하니 오늘 방송 꼭 지켜 봐야 게씁니다. 나혼자산다 장우혁 편은 15일 11시10분에 합니다. 본방사수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