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스텔라 프리뽀뽀 공약,키스마크라고?


스텔라 공약

1위하면 프리뽀뽀 하겠다


그룹 스텔라, 섹시한 멤버와 좋은 노래에도 불구하고 정말 안뜨고 있는 그룹입니다. 여름을 맞이하여 스텔라 컴백무대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1위 공약으로 프리뽀뽀를 하겠다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스텔라(가영, 민희, 전율, 효은)가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 줄 타이틀곡 '펑펑울었어'로 컴백을 하였습니다. 이번 싱글앨범 cry는 용감한 형제와 작업하여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이죠. 


스텔라 펑펑울었어는 스텔라만의 섹시한 이미지에와 함께 발랄한 댄스까지 볼 수 있는 시원하고 밝은 곡입니다.



스텔라 데뷔가 벌써 6년차 인데 그동안 섹시 콘셉트만을 유지하였지만 이번에는 조금은 바뀐모양입니다. 이번만큼은 1위를 하여 인지를 높이겠다는 의지를 볼 수 있는 부분이죠. 
.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섹시 콘셉트를 버린것은 아닙니다. 다만 조금 줄였을 뿐이라고 합니다.


휴가를 떠나면서 많이 들어달라면서 이번 앨범으로 반드시 대중들에게 더욱 다가서겠다는 포부 또한 잊지 않았습니다. 참고로 용감한 형제와의 작업은 굉장히 재밌고 호흡도 잘 맞았다며 타이틀곡 펑펑울었어란 노래에 대한 자신감도 드러냈습니다.


스텔라 1위 공약 프리뽀뽀?


한편 스텔라 펑펑울었어  1위 공약에 대해서 현재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황인데 스텔라 멤버 전율은 아무 방송이나 상관없이 1위를 하고 싶다 밝히며 아직까지 1위를 못한 것에 대해 심정을 드러내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면서 멤버들에게 프리허그 어떠냐고 물었는데 쇼케이스에 참가했던 류근지와 김성원이 약하다며 다른것을 재촉하였습니다. 이에 전윤을 '프로뽀뽀'라고 말해 관객들을 놀라게 하였죠. 물론 다른 멤버들은 이를 만류하였습니다. ㅎㅎ


결국 한 발 물러섰는데 이 때 스텔라 효은이 키스마크를 찍어주는 정도가 좋겠다고 보완책을 내놓았습니다. 
.

그렇게 스텔라 1위 공약은 흐지부지 됐지만 결과적으로 스텔라 1위 공약 프리뽀뽀, 혹은 키스마크라는 기사까지 났으니 정말 1위를 한다면 당연히 지켜야 겠습니다.ㅎ



아무리 생각해도 스텔라가 왜 안뜨는지 모르겠습니다. 물론 인지도야 높지만 확~뜨지는 않았다는 말입니다. 이번 뜨거운 여름을 날려 줄 스텔라 펑펑울었어가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스텔라 1위 공약도 기대해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