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서출구 인성과 탈모, 김태희 성희롱 비위?


서출구 인성과 탈모

김태희 성희롱 비위?


최근 쇼미더머니라는 힙합프로그램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분이죠? 서출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많은 인기와 함께 서출구 과거,인성,김태희 등 논란거리도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습니다. 정리해 보았습니다.



서출구 탈모



우선 서출구 탈모에 관한 부분입니다. 사진을 보십시요. 어떠십니까? 탈모처럼 보이시나요? 좀 애매하긴 하지만 탈모초기?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서출구가 탈모에 대해서 직접적으로 언급하지 않아서 뭐라 말하기는 그렇지만 평소 서출구 모자를 자주 착용하고 나오는 것으로 보아 어느정도는 사실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 것이 사실입니다. 물론 과거 사진입니다. 지금은 많이 좋아진 것 같습니다.



서출구 인성



인기에 따른 시기일까요? 주가가 올라가고 있는 서출구에게 서출구 인성이라는 논란이 불거 졌습니다. 위의 사진은 MBC다큐스패셜 '랩스타 탄생'편입니다. 서출구 아버지와의 대화가 논란의 중심이죠.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제가 보기에는 흔한 아버지와 아들사이의 대화라고 생각되는데 말입니다. 물론 각자의 가정환경에 따라 버릇없다,예의없다 로 판단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정도로 서출구 인성에 대해 비난하는 것은 문제가 있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서출구 아버지와의 대화는 오히려 아버지와 아들사이에 말이 없고 서먹서먹한 가정보다는 좋아보이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런 논란이 불거진 것은 최근 쇼미더머니5 힙합에 대한 천재성을 시기하는데서 발생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좀 억지스럽죠? 이정도 가지고 인성이 나쁘다. 뭐다 하는 것이 말입니다.



서출구 김태희 비하,성희롱 가사 논란 비위?



위의 서출구 인성과는 별개로 분명하게 서출구가 잘못한 점이 있습니다. 바로 서출구 과거에 즉흥적으로 만든 노래가사입니다. 가사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난 편식안해 김태희처럼 비위가 좋아" 가사가 있습니다.

.


무엇을 말하는지 아시겠습니까? 서출구씨가 트위터에서 언급했듯이 그 위가 그 위가 맞다고 합니다. 이 때 당신 논란이 됐었습니다. 당시 서출구 여성비하 발언으로 비난을 받았었죠.



이에 대해 서출구는 공식사과를 하게 됩니다. 특정 연예인을 언급한 부분이 있어서 생각이 많이 짧았던 것 같아 사과드린다고 밝혔죠. 나쁜 의도는 전혀 없었고 불쾌감을 드린것 같아 죄송하다고 사과를 한 것입니다. 이 논란은 이렇게 일단락 됐습니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이 부분에 대해서늘 쉴드를 칠 수 없겠습니다. 서출구씨도 사과를 하였고 말입니다.



서출구 본명 서명원

서출구 나이 23세 (1992년생) 

서출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xitsuh/


최근 주가가 급상승하고 있어 어쩔 수 없는 구설수에 오르고 있지만 그의 힙합에 대한 천재성과 열정을 칭찬해줄만 합니다. 참고로 서출구라는 이름은 과거 Xit라는 예명을 썼는데 서Xit 합성어로 그냥 서출구라고 하였답니다.  


또한 '제일 잘 나간다'는 의미도 있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앞으로 힙합뮤지션 중 가장 주목해야 할 가수가 아닐까 합니다. 앞으로의 활동도 지켜보며 응원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