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CIVA 이수민 집안 금수저? 뜨끈이집 외동딸


CIVA 시바 이수민 금수저

뜨끈이집 딸, HUBLOT 시계


최근 CIVA 시바 이수민의 기세가 무섭습니다. 개인적으로 음악의 신 시즌 초반부터 눈여겨 봤는데 역시 특유의 입담과 콩트활약으로 주가가 오르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이수민에 대해 대중들의 궁금증 또한 높아졌습니다.



이수민 프로필


대중들에게 알려진 이수민 방송인,예능인,가수 이수민 정도 일 것입니다. 하지만 원래 이수민은 배우출신이었습니다. 물론 무명에 가까웠지만요. 이수민 본명 31세(1984년생)으로 2003년 연극배우로 데뷔를 하였다고 합니다. 

.


음악의 신부터 시작해서 최근 시바 이수민으로 더 잘 알려져 있죠. 참고로 이수민 소속사는 이상민이 운영하고 있는 L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수민 집안 금수저인가?



최근 이수민은 음악의 신2에 출연하면서 일명 이수민 시계가 화제가 됐었습니다. HUBLOT 시계라고 하는데 가격이 무려 3000만원~4000만원 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현재 얼마정도 하나 검색을 해봤는데 엄청납니다. (모델은 같은것인 것 같고 시계 줄만 달라 보입니다.)



그래서 이수민 금수저다! 라며 이수민 집안에 대해 많은 분들의 관심이 높아 졌던 것이죠. 이에따라 이수민 아버지 어머니 뭐하시지? 직업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고 있어서 제가 한 번 알아 보았습니다. 뭐 별거는 없습니다. 이수민 집 재산을 수치적으로 알려지지는 않았기 때문이죠.



우선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이수민 집안은 금수서에 속한다는 것입니다. 이수민 부모님은 덕산면에서 '뜨끈이집'이라는 해장국집을 운영한다고 하는데 해장국집이라고 해서 만만히 보면 안됩니다. 


체인점도 있고 집안 대대로 운영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규모도 어느정도 있다고 합니다.(현재 부모님은 관리위주로 하시는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이수민 집안 자체가 지방유지? 라는 후문입니다. 그것도 외동딸이죠.



이수민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soomini007


이수민 인스타그램에 올라왔던 한 장의 사진입니다. TV의 정확한 크기는 모르겠지만 크기가 짐작가시나요? 아마 한국제품 중 가장 큰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1억~2억?) 이수민 인스타그램에 이수민 집에서 고양이를 키우는 것 같은데 상당히 럭셔리 합니다.



CIVA 시바 이수민 키 162cm

CIVA 시바 이수민 몸매 몸무게 45kg


이수민 성형전에 관한 오해



한참 주가에 오르고 있는 이수민이기에 여기저기서 구설수에 오르고 있는 어찌보면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그 중 하나가 이수민 성형에 관한 부분입니다. 네티즌들은 '전신성형'에 대해서 거론하였지만 이 부분에대해서 이수민은 상당히 억울하다는 입장을 인터뷰에서 밝힌 바 있습니다.

.


20대에 눈,코 한 번 했고 음악의 신이 끝나자 눈을 한 번더 했다고 합니다. 결론적으로 눈과 코를 제외하고는 자연미인이라고 하였죠.



이수민은 현재 다양한 분양에서 이제 막 활동을 하려고 합니다. 제 생각이겠지만 조만간 연기 즉 배우 이수민으로도 만나 볼 수 있겠단 생각이듭니다. 오랜 무명생활 끝에 온 기회 같습니다. 놓치시지 마시고 좋은 모습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대중들의 사랑을 받은 것에 비례하여 루머 찌라가 있는 것은 어찌보면 당연합니다. 신경쓰시지 마시고 밝은 모습으로 활동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