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허준호 뷰티풀마인드로 컴백 과거 근황은?


허준호 컴백

9년만에 뷰티풀마인드로.. 


배우 허준호를 기억하시나요? 아마도 젊은 청년들을 잘 모르실텐데요. 과거 최민수와 함께 카리스마 짙은 연기를 보여준 배우 중 한 분 입니다. 그런 그거 무려 9년만에 드라마 '뷰티풀마인드'로 컴백을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허준호 이번 방송활동을 드라마 '로비스트'이후 9년만입니다. (2010년 영화 이끼를 제외) KBS 드라마 '뷰티풀 마인드'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하는데요.

.


'걸어서 하늘까지' '젊은이의 양지' '아스팔트 사나이' (젊은 분들은 잘 모르시죠?) 등 많은 작품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력으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 잡았죠. 특히 영화 실미도에서의 허준호의 모습을 기억 하시는 분들 많으 실 것입니다.



허준호는 방송활동을 중단하고 그 동안 무엇을 해 왔던 것일까여? 기사를 살펴보니 2008년도 쯤 뮤지컬을 했던 것으로 나오지만 지금도 그렇지만 당시에는 더욱 열약한 뮤지컬시장으로 인해 대중들의 관심을 많이 받지는 못 한 것으로 알려 졌습니다. 이 후 알려진 바에 따르면 미국 LA에서 체류하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 왔습니다.



미국으로 건너가서는 연기생활을 접고 교회생활을 한다? 라는 루머도 돌기도 하였지만 확인 된 바 없습니다. 아마 공연 제작자로 활동하면서 동시에 교회생활을 하셨던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로 한 커뮤니티 유저는 헬스장에서 웨이트하는데 허준호씨를 목격했다는 글도 올라 온 적이 있습니다. LA쪽이 였다고 하는데요. 그 글에 의하면 수수해 보이고 인상도 좋았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평소 남자답고 곧은 성격으로 사건사고도 좀 있었는데요. 특히 음주운전과 아내 이하얀 씨와 이혼에 관련 된 사항은 대중들의 시전을 사로 잡았습니다. 알려진 허준호 이혼사유에 대해서는 '성격차이'와 생활고 때문으로 알려졌는데요. 이는 부부사이에 일이기에 확실하지 않는 정보 인 것 같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허준호는 결혼은 한 번이면 족하다며 연애에 대한 두려움을 표현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에 둘 사이 무슨일이 있었던 걸까? 하는 의문이 많았지만 평소 과묵한 성격으로 유명한 허준호이기에 알려진 바는 없었죠. 아무튼 미국으로 건너가서 2013년도에 가수 김정훈 공연 무대 감독을 맡기도 하며 바쁘게 지내는 것으로 최근 근황이 전해 졌습니다.



한편 허준호 독도에 관한 일화를 잠깐 소개하자면 한 일본 취재진이 독도 문제에 대해 질문하자 (독도가 어느나라 땅이죠?) 허준호는 질문을 받자마자 단상에서 내려가 질문한 일본 기자 앞까지 걸어가 기자의 펜을 뺏어 이렇게 말합니다."기분이 어떠세요? " 후...생각만해도 떨리는데요. 자신의 것을 갑작스럽게 빼앗겼을때 기분을 느껴보라는 의미였죠.



아무튼 미국으로 건너가 공연제작자로 자리를 잡아 가고 있던 그가 드디어 국내 지상파로 복귀를 선언 한 것입니다. 추측컨데 미국에서의 사업은 잘 안됬것으로 보입니다. 마음고생도 심하게 했다는 후문도 들려 오고 있습니다.

.


과거 팬들은 허준호 언제 복귀하는지 정말 기다렸을 것 입니다. 허준호는 머릿속에 복잡한 일들이 정리되면 다시 한국으로 돌아와 연기를 할 생각이라고 언급한 적이 있는데요. 드디어 때가 온 것 같습니다. 아직 허준호에 대한 잘 모르시는 분들은 꼭 한 번 그의 연기를 확인해 보십이요. 개인적으로 대한민국에서 형사,조폭 등 액션연기에서 이 보다 카리스마 있는 배우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