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엄현경 대시남은 도대체 누굴까?


1대100 엄현경 출연!

엄현경 데이트 신청 거절?


최근 여자 예능 대세로 자리 잡아가고 있는 엄현경 1대100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죽어가는 해투3가 '엄현경 효' 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최근 엄현경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는데요. 퀴즈를 풀기 앞서 가진 인터뷰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일대백 조우종 아나운서는 엄현경이 마음에 드는 남자에게 관심을 호감이 생겨 밥을 먹자고 제안을 했다가 제대로 거절당한 사연에 대해 엄현경에게 물어 보았다고 하는데요.

.


이에 엄현경은 “태어나서 처음으로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제안했다가 거절당했다. 이제 다시는 먼저 대시 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사실 '엄현경 대시'에 관련하여 이미 해피3에서 언급이 된 적이 있는데요. 도대체 감히! 엄현경 데이트 신청을 거절한 남자는 누구 일까여?



우선 엄현경은 이에 대한 힌트?로 1.연기하는 분이고(같은 분야 종사자) 2. 특이한 성씨를 가진 분 이라는 말을 하였습니다. 해투3 방송 당시 누리꾼들은 여러 루트(인스타그램,페이스북,트위터,루머,찌라시) 를 통하여 이를 추정하려고 하였지만 결국 실패하고 말았죠. 하지만 그러는 와중에도 몇몇분들이 거론이 됐었습니다.



가장 유력한 사람은 최근 미생,육룡이나르샤로 대세 배우가 된 변요한 씨입니다. 특이한 '성' 씨 중 '변'씨 만한 게 없다는 것이 그 이유였습니다. 또한 최근 변요한씨에 매력에 빠져 마음이 흔들리고 있는 여성분들이 많으신데 엄현경 또한 변요한씨가 당시 한 참 인기가 치솟을 때 호감을 가지지 않았나 판단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이유는 바로 '변요한 종교'와 관련 된 사항입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변요한씨는 독실한 기독교인으로 알려 졌습니다. 그래서 일명 '변요한 김고은 카톡메세지'가 화제가 되기도 했죠. 독실한 기독교인으로서 일면식도 없는 자신에게 호감을 가지고 식사제안을 한 엄현경 대시를 거절 할 사람은 변요한 밖에 없을 거라는 것이 누리꾼들의 추정입니다.



"감히 엄현경 데이트 신청을 거절해? 누구야!"," 멋진 놈인가 보네" 등 너무나 많은 말이 있었지만 100%의 진실을 엄현경과 대시남자분과 알고 계실 것입니다. 그리고 또 한명으로 거론 되고 있는 분이 있으십니다. 바로 곽시양입니다. '곽'이라는 성도 특이한 성씨로 하나죠. 또한 같이 드라마를 했기에 더욱 신빙성 있어 보였습니다.



"같이 영화,드라마를 하면 거의 대부분 감정이 흔들려 열애 할 가능성이 높다" 라고 성시경씨가 한 말인데요. 이와 같은 말을 근거로 곽시양이 엄현경 짝사랑남이 아닐까 하고 네티즌들이 거론을 했던 것이죠. 하지만 엄현경은 곽시양에 대해 직접적으로 아니다! 라는 말을 합니다. 이례적으로 이렇게 부정을 한 것을 보니 아닌 것 같긴 합니다.(맞을 수도 있구요.)



마지막으로 네티즌들이 추정하는 사람은 바로 남궁민씨입니다. 사실 '남'씨야 개인차가 있겠지만 특이한 성임에는 분명합니다. 배우이고 요세 한 참 주가를 올리고 있기도 하죠. 그리고 현재 남궁민은 진아름씨와 열애 중으로 알려졌는데요. 엄현경씨의 데이트 신청을 진아름이란 여자친구를 둔 남궁민이 거절을 했다? 뭐 대충 이런 논리로 거론 되고 있는 것입니다.



변요한,곽시양,남궁민 모두 추정일 뿐이지 진실은 위에서도 언급하였지만 엄현경과 대시남성분만 알고 계실 것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오늘 일대백 엄현경씨의 이와 같은 발언으로 '엄현경 대시남'에 대하여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하게 되어 겉 잡을 수 없게 된다면 어떤 경로로든 해당 사실이 풀릴 것 같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어쩌면 친한 동료나 지인, 연예인들은 이미 알고 있을 수도 있기 때문이죠. 말이라는 것이 그래서 무섭습니다. 아무튼 대세로 자리잡은 엄현경씨이기에 이와 같은 엄현경 남자친구와 관련 된 사항에 많은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참고로 현재 엄현경은 남자친구가 없다고 방송을 통하여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엄현경 과거에는 당연히? 남자친구가 있었겠지만 말이죠. 혹시 관련하여 검색을 해 보았지만 모두 엄현경 사진으로 광고 스폰서를 걸어 놓은 것 뿐이였습니다. 참고 하셨으면 하네요. 아 그리고 오늘 일대백 엄현경은 길었던 무명시절에 대하여 언급하였습니다. 연예인 생활이 자신이랑 안 맞는다는 생각이 들어 유치원 선생으로 전향하고자 했던 사실이 눈길을 끕니다.



엄현경 키 167cm 엄현경 몸매 몸무게 47kg


평소 아이들과 인형(기린)을 좋아해서 결정하였다고 하였는데 하마터면 TV통해 엄현경을 보지 못 할 수도 있었겠습니다. 최근 해피투게더3 정규 MC로 자리잡은 엄현경은 질문을 해야하는 입장이다 보니 어려움을 느낀다며 노력 중 이라고 합니다. 평소 친구들에게 툭툭 질문을 많이 던진다고 하네요. 

.


개인적으로는 유재석씨가 많이 도와 주고 있을 것 같은데요. 뭐 앞으로 더욱 능숙하게 대처 하실 것 같습니다. 아직도 녹화 때 마다 어색하고 어렵다는 엄현경씨의 앞으로의 예능,연기 활동을 지켜보며 응원하겠습니다. 엄현경 비키니 움짤 영상 준비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