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배성우 한효주 키스 도중 울린 사연은?


배성우 한효주 울린사연

재스 댄스와 영화제 쌍따봉


배우 배성우 씨를 아시나요? 이름만 들으면 잘모르시겠지만 얼굴을 보면 바로 "아~이 배우" 하실 것입니다. 그 만큼 최근 배성우는 안나오는 영화가 없을 정도죠. 새로운 신스틸러 배성우라디오스타에 출연 하였다고 합니다.



배성우는 작년기준 이경영에 이어 영화 다작순위 2에 오를만큼 많은 작품을 하였습니다. 그 만큼 다양한 역에 최적화 된 배우라고 할 수 있죠. 연극,뮤지컬 쪽에서도 활약하고 있어 연기력에 대한 것은 두말할 나위 없죠. 그런 그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였는데요.

.


오늘 방송에서는 배성우의 다양한 입담과 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우선 배성우씨는 영화 '뷰티인사이드에서 한효주 키스신 관련 에피소드를 공개하였다고 하는데요.



(영화 뷰티인사이드 캡처-사진)


라디오스타를 보기 전 영화를 살펴보니 한효주 배성우 뽀뽀?키스신은 없었습니다. 아마 짤린 듯 싶습니다.(제가 놓친 것 일수도...) 아무튼 배성우는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초면에 바로 키스진을 촬영하였다고 밝힌 적이 있었습니다. 첫 만남에서 "고생이 많으십니다"라고 말한 후 바로 키스신 촬영이 들어갔다고 합니다. 그리고 바로 다가가서 어깨를 잡고 입을 맞추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 뒤에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다가 NG를 냈다고 하는데 이 부분과 관련한 에피소드를 라디오스타에서 공개한다고 하네요. 후문에는 배성우가 NG를 내자 한효주가 울먹이는 목소리로 "어디가세요"를 하였다고 하는데 자세한 사연은 방송을 통해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라디오스타 배성우의 두 번째 에피소드는 바로 초등학교 3학년(여학생) 전화에 관련 된 에피소드입니다. 배성우는 아동극을 하던 시절 초등 3학년 여학생으로부터 전화번호를 받았었다고 밝혀 제작진과 MC모두 놀라게 하였다는 후문입니다. 커튼콜(공연이 끝나고 관객들에게 무대인사를 하러 다시 나오는 것) 때 눈이 마주치면 전화번호를 준다고 하네요.(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또한 오늘 방송에서는 국내 최조 재즈단 출신으로 알려진 배성우의 재즈 동잔 댄스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정말 못하는게 없는 배우인것 같습니다. 또한 책,노트북 등을 검지손가락이 아닌 새끼손가락으로 돌리는 개인기도 선보인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배성우는 영화 '오피스'(감독 홍원찬)로 칸영화제에 참여하게 됐었는데요 그것에서 쌍다봉을 한 이유에 대해 언급하였다고 합니다. 검색을 좀 해보니 당시 배성우는 레드카펫을 처음 밞아 봤지만 긴장되는 마음은 없다다고 합니다. 단지 사진촬영이 좀 부끄러웠다고 전해졌는데요.



외국배우 모두 손만 흔들어서 좀 다르게 엄지손가락을 치켜 세웠다고 밝힌적 있습니다. 오늘 라디오스타에서도 이와 같은 이야기를 할 지는 모르겠지만 뭔가 다른 의미가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미스코리아도 아니고 어색하게 손을 흔들면서 사진촬영은 배성우에게 당시 많은 어색함을 안겨 주었다고 하네요.



배성우 프로필

배성우 나이 43세 1972년생

배성우 키 177cm 배성우 몸매 몸무게 72kg

배성우 동생 배성재

배성우 학력 서울 예술 대학교


배성우씨 관련 자료를 찾던 중에 놀라운점 두 가지를 발견했습니다. 동생이 배성재 아나운서였습니다.(저만 몰랐을수도....) 그리고 독립운동가 신영호 선생의 외손자란 사실입니다. 우와~신영호 선생 외손주라니 저만 몰랐나요? 아무튼 뜻밖의 소식이었습니다.

.


오늘 라디오스타를 통해 그간 다른 예능프로그램에서 보여주었던 입담을 보여준다고 하니 본방사수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신스틸러 배성우 차지작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믿고 보는 배우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배우로 활동해 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