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해투 한희준 예능감 빛났다.


해피투게더 한희준

오바마 파퀴아오


2013년 K팝 스타 시즌3에서 뛰어난 가창력으로 TOP6를 차지했던 한희준해피투게더에서의 입담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정말 재미있었는데요. 전문 예능인 못지않은 입담으로 유재석마저 혀를 내둘렀다고 하는데요. 한 번 살펴 보시죠.



해피투게더에서는 지상력,에릭남,지승현,지숙 씨 등 내노라 하는 입담꾼들이 모였음에도 기죽지 않고 한희준만의 예능감으로 많은 분들에게 웃음을 전해 주었습니다.

.


잘 모르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한희준은 이미 동양인 최초 아메리칸 아이돌(미국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톱9에 이름을 올려 미국에서는 이미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바마,파퀴아오등 유명인사들과 만남도 가질 수 있었죠.



에릭남은 이런 한희준의 유명세를 증명해 주었느데요. 시청률이 높은 아메리칸 아이돌이란 프로그램에서 좋은 성적을 나왔고 예능감도 이미 미국에서 인정받았다고 하였습니다. 존박 보다는 한희준이 더 유명하다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우스게소리로 존박은 이미 잊혀졌다는 말을 하기도 합니다.



얼마 전 필리필 상원의원으로 당선 된 파퀴아오와 다정히 사직도 찍고,제니퍼 로페즈와는 친분이 있고 무엇보다 미국 대통령과도 인연이 있다고 하여 제작진은 물론 MC들도 놀라게 하였습니다. 더욱 놀라운 점은 오바마 대통령과 만난 자리에서 "요즘 정치가 많이 힘드신가 봐요" 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저 같으면 꼼작도 못 했을 텐데 말입니다.ㅎ



흰 머리가 많이 나셨네요


이에 오바마 대통령 경호원이 정지 관련 이야기는 자제해 달라고 하자 한희준은 주눅들지 않고 흰 머리가 많이 나셨어요 라며 한국식 농담을 던졌다고 합니다. 정말 담력이 장난이 아니네요. 이 말 한다미에 MC물론 게스트들까지 웃음바다가 됐었죠.ㅎㅎ



오바마 대통령은 이런 한희준이 마음에 들었는지 밝은 표정으로 사직을 찍어 주었다고 하네요. 한편 미국의 톱스타 제니퍼 로페즈와의 친분에 대해서도 언급하였는데요. 단테라는 영어이름을 쓰는 한희준에게 한국이름 쓰라고 직접 말해주었다고 합니다. 또한 만나면 서로 허그(포옹) 할 정도라고 하네요. 해투 MC들이 이를 믿지 못하자 새벽에 한희준에게 보낸 sns메시지로 이를 증명 하였죠.


 


알잖아요 내가 얼마나 어마어마 했는지..


한편 해피투게더 방송에서 한희준은 에릭남과 서로 도와 가며? 정말 거침 없는 예능감을 선사하였는데요. 아 그리고 리포터 시절 맷 데이먼을 만난 에피소드를 공개하였습니다. 자신(한희준)의 이야기를 많이 해서 인터뷰 시간이 짧았다고 하여 웃음을 전해주기도 하였습니다.



세상의 중심은 나다


한희준은 파퀴아오와의 인맥도 공개해 모두들 놀라게 하였습니다. 글쎄 파퀴아오가 아메리칸 아이돌을 보고 한희준 팬이 되어서 자신의 경기(파퀴아오 경기) 티켓을 직접 선물했다고 전했습니다. 뿐만아니라 LA에 갈 때 종종 만나기도 한다고 하여 모두들 놀라게 하였죠. 위의 인증샷까지 공개하였으니 사실인 것 같고 아무튼 대단한 인맥이었습니다.


 

하마터면 전기충격기 맞을 뻔


한희준은 입담뿐만아니라 오바마 대통령 성대모사부터 골룸까지 그야말로 한희준의 날이었던 것 같네요. 노래실력은 기본으로 갖추었기에 많은 분들에게  한희준에 대해 제대로 깊게 각인 시켰을정도 였습니다. 말그대로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고 할 수 있죠.


 


한희준의 예능감에 대해 입담의 대가 유재석도 인정했을 정도니 말 다했죠. 스스로도 실시간 검색어 1위가 될 것이라 밝혔는데요. 결과적으로 그의 말은 사실로 증명 되었습니다. 지상렬씨가 오히려 기가 죽어 있었던 듯 싶습니다.

.


한희준 나이 올해로 27(1989년생) 아직 한 창이기에 저를 비롯하여 많은 분들이 차세대 만능엔터테이너로 가장 주목하는 계기가 될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활발한 방송 활동 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