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장미인애 지상파 복귀 결혼은?


장미인애 KBS 방송정지 해제

곧 촬영들어가나...


배우 장미인애의 지상파 출연이 가능해졌다는 소식이 들려 왔습니다. 장미인애는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그동안 팬들에게 근황을 전하고 있었는데요. 최근 들어 사진이 많이 올라와 복귀가 임박한 것이 아니냐는 말이 나왔는데 사실이었습니다.



오늘 한 기사에 따르면 배우 장미인애에 대한 출연정지가 이미 지난달 해제됐다고 밝혀왔습니다. 이와 같은 말을 한 사람은 KBS 관계자로 알려졌는데요. 확인 결과 사실임이 밝혀졌다고 전해왔습니다.

.


이번 방송출연정지 해제는 장미인애 본인의 신청으로 이뤄졌다고 알려졌는데요. 관계자에 따르면 장미인애 방송출연정지는 시간이 어느정도 경과되었고 자신의 잘못을 진심으로 뉘우치고 있다고 생각해 규제를 해제했다고 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장미인애는 지난 2013년 불미스러운 일로 KBS로부터 출연정지를 당했습니다. 한 때 떠들석했던 장미인애 프로포폴 관련 사건이었는데요. 수면마취제인 프로포폴을 불법으로 투약한 혐의로 방송출연정지를 받게 된 것입니다. 그래서 징역8월과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았습니다.



이 사건에는 장미인애 뿐만아니라 이승연, 박시연씨도 관계 된 사건으로 알려 졌습니다. 아무튼 장미인애는 재판부의 결정에 불복하여 항소장을 제출했으나 결국 포기했다고 전해집니다. 오늘 이와 같은 장미인애 출연가능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대체적으로 긍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한편 동시에 KBS 출연정지 명단에 오른 이승연과 박시연에 대한 출연정지는 풀리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박시연씨는 최근 좀 안 좋은 소식도 있고 아마 당분간은 힘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튼 장미인애 그 사건 이 후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를 내놓고 디자이너로 활동했었습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론칭쇼를 찾는 등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내고 있었습니다. 한편 언젠가 장미인애 열애설이 있었는데요. 알려진 바에 따르면 지인의 소개로 만난 사업가와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는데 장미인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 좀 가만히 두세요. 부탁드립니다" 라는 글을 올렸을 뿐 열애설이 사실인가? 라는 궁금증을 자아 냈었습니다. 결국 장미인애 소속사 측에서 이를 인정한 기사가 있었으니 아마 사실인 듯 싶습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장미인애 남자친구는 12세 연상의 외국계 펀드 회사의 대표라고 합니다. 이 때 당시만해도 '장미인애 결혼' 이라는 연관검색어 오를 정도로 조만간 결혼하지 않겠냐 라는 의견이 많았는데요. 남여관계야 본인들 몫이뿐 너무 깊은 관심을 좀 아니라는 생각이 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장미인애 씨도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위의 글을 남겼을 것 같습니다.


드라마 '소울메이트'에서 도전!! 이라는 유행어와 함께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장미인애의 지상파 복귀에 대해 팬으로서 정말 환영할 일입니다. 올 여름에는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좋은 연기로 제2 제3의 전성기를 이어 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