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김아중 나이 몸매 찌라시


김아중 홍보대사 활동

최근 근황 전해...


배우 김아중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하였습니다. 드라마 '펀치' 이 후 이렇다할 활동이 없었던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누리꾼들은 너무나도 예뻐진 김아중의 모습에 현재 관심이 집중 되고 있습니다. 김아중 이모저모 준비했습니다.



영화 '미녀는 괴로워'로 일약 스타가 된 김아중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이렇게나 시간이 흘렀군요. 아직까지 '김아중 마리아'란 연관검색어가 있을 정도로 당시 선풍적인 인기였습니다. 그 후 배우로서 당당히 자리를 잡게 됩니다.

.


드라마 '펀치' 이 후 활동이 없다가 최근 조인성 정우성 주연의 영화 '더 킹'의 출연하였다고 화제가 됐었는데요. 오늘(10일) 서울국제여성영화제 기자회견 및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한 모습에 많은 분들이 예뻐진 그녀의 모습에?(원래 예쁘셨습니다.!)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오늘 김아중의 모습을 보고 '김아중 원피스','김아중 팔찌' 등에 대한 궁금증이 있다고 하는데요. 제가 직접알아보니 팔찌는 모르겠고 원피스는 지방시,구찌 쪽이라는 말이 들려 옵니다.(확실하지는 않습니다만 구찌인 것 같습니다.) 기자회견을 하면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인데요. 와 정말 예쁘시네요. 드라마나 영화때하고는 또 다른 모습입니다.



오늘 행사에서는 서울국제여성영화제 개막작을 비롯한 100편이 넘는 상영작,부대행사,특별영화 등이 소개가 되었습니다. 참고로 서울국제여성영화제 아시아 단편경선 우수상을 수상한 김승희 감독이 만든 영화제 트레일러와 상영작 하이라이트 영상이 최초로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서울국제여성영화제는 6월2일부터 8일까지 열린다고 하네요. 작년에 제주에서? 열린것으로 알고 있는데(다른 영화제인가?) 아무튼 좋은 영화 많이 한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은 참가하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한편 오늘 김아중은 자신의 근황을 언급하였는데요. 김아중은 영화 더 킹에 출연하여 현재 열심히 촬영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이 영화는 조인성,정우성,배성우,류준열 씨 등 정말 초호화 캐스팅 된 영화로 한국영화 기대작 중 하나입니다. 참고로 김아중은 박태수(조인성 맡은 역으로 권력의 맛을 보고 성공을 꿈꾸는 인물)의 아내 역활을 맡았다고 하네요. 김아중에 대해 이모저모 준비했습니다.



김아중 이상형 그리고 남자친구와 결혼



(SBS 힐링캠프 캡처-사진)


언젠가 김아중은 방송(힐링캠프)를 통하여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언급하였습니다. 평소 김제동하고 친한 것으로 알려 졌는데요. 김제동이 남자친구 소개팅 해주냐는 물음에 싫진 않다고 하였습니다. 이 점을 봐서 힐링캠프가 최근에 방송이 되었기에(약 1년전?) 적어도 그 때까지는 남자친구가 없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더구나 2015년에는 많이 바빴다고 하니 저의 생각이지만 아직까지는 김아중 남자친구는 없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SBS 힐링캠프 캡처-사진)


이 날 방송에서 김아중은 이상형에 대해서도 언급을 하였는데요. 대본인지는 모르겠지만 김아중은 “섹시함과 푸근함이 공존하는 매력의 소유자”라는 밝혔죠. 이에 당사자는 바로 JTBC 뉴스룸의 손석희 씨 였습니다.



또한 김아중은 결혼에 대해서도 조금 언급을 하였는데요. 정말 유명한 말을 남깁니다. “외로운 건 싫은데 혼자 있고 싶기도 하다. 그래서 그냥 집에 혼자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마 스스로 원해서 혼자 지내고 있는 사람들은 이 말이 마음에 와 닿으실 것입니다. 이를 보고 추측컨데 아직까지 결혼 생각이 없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김아중 프로필


김아중 나이 33세 1982년생 


김아중 키 170cm, 김아중 몸매 몸무게 48kg


김아중 종교 천주교



김아중 루머 찌라시


많은 분들이 김아중 루머? 찌라시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데요. 찌라시의 뜻을 아시나요? 일명 증권가에서 입에서 오르고 내리거나 아무튼 증명되지 않는 일종의 가쉽거리기사라고 보면 되는데요.



물론 증권가찌라시가 팩트였던 적도 있습니다만 정확한 수치가 나오지 않아 모르겠지만 아마 상당부분은 틀린 말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김아중 루머 찌라시 등을 검색해 보면 바로 아실테지만 전혀 근거 없는 낭설일뿐입니다. 


제가 직접 사실여부를 100% 확실 할 수는 없지만 자세히 알아보려고 이곳 저곳 돌아다녀봤지만 죄다 아무런 근거없이 그냥 ~이랬더라, ~ 저랬더라. 하는 말 뿐이였습니다. 아니면 김아중 사진과 함께 스폰서 링크로 연결 된 광고 뿐이였죠.



아무리 대중들의 관심을 먹고 사는 연예인이라지만 근거도 없이 루머를 재생산하여 익명의 공간에 퍼트리는 행위는 하지 말았으면 좋겠습니다. 분명 자신에게 되돌아 올 것입니다.

.


최근 김아중 소속사 킹엔터테인먼트에 배우 고소영씨가 영입이 되었습니다. 그야말로 킹엔터테인먼트는 배우분야에서서 독보적이지 않나 하는 생각인데요. 이 킹엔터테인먼트에서 김아중을 많이 밀어 주고 있는 눈치입니다. 최근 김아중 드라마,영화에서 보여 준 연기를 감안한다면 당연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처럼 간간이 근황 전해주시고 앞으로도 좋은 활동 많이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