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슈가맨 리아 눈물 루머의 피해자였다.


슈가맨 리아 눈물

청부폭행 등 각종 루머 피해자


슈가맨에 리아가 출연 하였습니다. 아! 정말 많은 분들이 정말 반가워 했을텐데요. 과거 눈물,개성,내 가슴에게 미안해 라는 곡으로 히트를 치고 개성있는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었던 가수였습니다. 할 말이 많은데 우선 살펴 보시죠.



리아(본명 김재원) 올해 나이 40세(리아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동안 외모를 보여주셨습니다. 기억나시는 분들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당시 여자 솔로가수임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여성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었습니다. 그런 그녀가 슈가맨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어떤 모습이었을까여?



작은 체구에서 나오는 엄청난 에너지!!


아 정말 오래만에 리아의 목소리르 들으니 많은 분들이 좋아 하셨을 것 같습니다.


리아 본인도 다리가 후들 후들 떨렸을 정도로 긴장됐다고 하였지만


정말 감동적인 무대 였습니다.



리아의 대표곡 눈물


오늘 리아는 자신의 대표곡 눈물을 라이브로? 불러 주셨죠.

.


유재석씨 또한 감동을 받은 모습이었습니다.


(유희열 유재석씨 당시 버림받았었던 기억 나죠?)



슈가맨 리아 소환 완료!


리아의 헤어스타일은 원래 삭발이었다고 합니다.(과거 뿐만아니라 최근까지)


슈가맨 방송 4개월 전부터 길렀다고 하네요.


눈물이란 노래가 18년전 노래라니....믿을 수가 없습니다.



참고로 오늘 슈가맨 마마무는 리아의 '내가슴에게 미안해'


 라는 노래를 알고 있었습니다. 좋아하던 노래라고 밝혔죠.


방청객의 10대 학생은 어렸을 때 엄마 차안에서 라이브로 많이 들었다며


실제로 들으니까 대박! 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유희열은 별밤 DJ시절 리아를 만났다고 하는데


변하지 않는 모습에 조금 놀란 기색이었습니다.


한편 리아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아이라인에 대해서 


어린시절 네팔에서 보낸 영향을 그 이유로 언급했습니다.(리아 네팔)


예뻐보였다며 한 번 해보기로 하였다고 합니다.



렛샴 피리리


리아의 현재 음색은 과거 네팔에 산소가 모자른 곳에 살아서 폐활량이 높고


지역 특성상  먼 곳에 소리가 전달 되야 하기 때문에(가늘고 높게)


네팔에서 자연스럽게 그 쪽 창법을 익혔다고 하네요. 실제로 우리나라의


아리랑과 같은 네팔 전통 민요 렛샴피리리를 부르기도 하였습니다.



리아 삭발 이유


리아는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머리를 밀어 보고 싶은 생각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미용실에 가서 삭발을 하려고 하니 미용실에서는 "실연당했다고 그러면 안돼 가!"라고 하여 결국 이발소에서 여군에 입대한다고 거짓말을 하고 삭발을 하였다고 합니다.



리아 가수가 된 이유 


리아흔 영화 보디가드를 보다가 보디가드ost 휘트니 휴스턴  I Will Always Love You를 듣고 가수되기로 결심 했다고 박혔습니다. 근데 생각해보면  I Will Always Love You 이 곡은 리아의 목소리와는 잘 맞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개인적인)


리아 눈물 직접 작사 에피소드


리아는 자신의 대표곡 눈물을 직접 작사를 하였다고 하는데요. 노랫말과 함께 사연 또한 좀 슬픔이 담겨져 있습니다. 과거 리아는 뮤지션과 열애를 하였다고 하는데요.(누군지는 모름 슈가맨 뮤지는 알고 있다고 함) 


콘서트후 뒤풀이 자리에서 가야하는데 인터뷰에 때문에 뒷풀이를 늦게 갔다고 합니다. 여차저차하여 녹음실로 갔는데 그 때 당시 남자친구가  휴대폰을 두고 갔는데 핸드폰 사진 뒤에 다른 여자와 안고있는? 사진이 있었다고 하네요. 바람을 피운 것이죠.(누군지 아는 사람 알려주세요.)


리아는 당시 남자친구의 생각을 말로 하기 힘드니까 스스로 헤어지자? 하였다고 합니다.(좋게 말함) 결국 녹음은 취소되고 오늘 길에 직접 '눈물'이란 곡을 작사 하였다고 하네요.


현재는 그 분께 감사하다고도 전했습니다.(리아 눈물 저작권료)ㅎ



오늘 슈가맨 리아는 눈물이란 곡 뿐만아니라 '개성' ,'내가슴에게 미안해'란 곡도


불러 주셨습니다. 특히 '내가슴에게 미안해'란 곡은


당시 시청률 40%넘은 대박이 난 드라마 하늘이시여 OST로 10대들에게도


인기가 있었던 곡이라고 합니다.


라이브로 불러 주셨는데 슈가맨 마마무도 리아의 노래실력 와~ 소리가 절로 나왔죠.



리아 청부 폭행 마약 루머 찌라시 피해자 였다.



과거 리아는 청부폭행, 마약 관련 혐의로 뉴스에 나올 정도로 세간의 화제가 됐었습니다. 인생 최대의 고비를 맞은 것이죠. 그 사건 이 후 결국 방송국에서 발을 못 붙였다고 합니다. 정신적인 충격이 정말 컸을 것 같습니다. 청부 폭력혐의 마약 관련해서 모두 무혐의를 받았지만 이미 리아는 만신창이였죠.



당시 리아 나이는 22세, 정말 어린 나이에 무섭기도 했고 어쩔 줄 몰랐다고 합니다. 우을증 대인기피증이 왔다고 하네요. 그래서 사람을 잘 믿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 세월이 무려 13년이라고 하네요. 아우! 연예인들에게 사건이 발생하면 그걸로 마치 낙인이 찍히듯 이미지 회복이 쉽지 않은 사실이 좀 안타깝습니다. 다시 한 번 빨간색으로 남깁니다! 리아 청부 폭행, 마약 루머 찌라시는 무혐의로 사실이 아님이 밝혀졌습니다.



리아 결혼 그리고 이혼


리아는 과거에 공군 대위(리아 전 남편 직업)와 결혼을 하였습니다. 이름도 공개가 됐지만 밝히지는 않겠습니다. 아무튼 후배의 소개로 만나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하지만 결혼 6년 만에 결국 이혼을 하게 됩니다.(리아 이혼) 리아 이혼 이유(리아 이혼사유)는 서로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별로 없었다고 합니다. 6년 넘은 결혼 생활 중 고작 1년 정도 같이 있었다고 하네요. 전투기 조종사인 남편과 방송,공영 활동을 하는 리아이기에 아무래도 서로 운명이 아니였나 봅니다.



리아 이혼이라는 아픔속에 등산을 하면서 슬픔을 달랬다고 합니다. 히말라야 등산까지 했다고 하네요. 네팔에서 어린시절을 보내서 그런지 폐활량이 정말 좋나 봅니다. 실제로 등산의 치유 능력인지 오늘 슈가맨을 통해 웃으면서 결혼하고 돌아 왔습니다. 라고 밝히기도 합니다. 편안한 모습이었죠.

.

많은 분들이 리아의 사연으로 아픔을 같이 하셨을 것 같습니다. 슈가맨은 단기 시청률이 정말 높기 때문에 오늘 방송을 계기로 가수 리아에 대한 오해도 풀고 노래실력도 선보였으니 보다 많은 활동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참! 그리고 10월달에 중국활동 계획중이라고 합니다. 앨범작업도 진행중이니 조만간 그녀의 노래를 들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의 행보에 그저 좋은 일만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