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전석호 결혼, 예비신부 여자친구는 누구?


배우 전석호 결혼

5월21일 웨딩마치


tvN미생에 출연했던 배우 전석호를 기억하시나요? 배우 전석호 씨의 결혼소식이 들려 왔습니다. 오랜 순애보 끝에 결실을 맺는다고 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벌써부터 축하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관련 소식 살펴 보시죠.



과거 방송을 통하여 전선호 씨는 자신의 여자친구에 짧게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그때 당시 8년정도 열애를 하고 있다고 하였죠. 

.


당시 시청자들은 순애보적인 전석호의 모습에 박수를 쳐주었는데요. 결혼식도 좀 날짜도 이에 맞춰 21일에 하는 것 같습니다. 21일은 부부의 날이기 때문이죠.



연예관계자에 따르면 전석호는 10년 동안 교제해온 회사원 여자친구와 결혼한다고 공식입장을 통하여 밝혀 왔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미 며칠 전부터 함께 작품에서 인연을 맺은 관계자 등 지인들에게 소식을 알리고 있다고 하네요.



최근 연예인들의 결혼식 문화로 자리잡은? 비공개 결혼은 아닌 것 같습니다. 아마 공개적으로 축하를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전석호는 현재 결혼 준비에 정신이 없다고 자신의 근황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tvn택시 캡처-사진)


(내 여자에게는 상냥해요)



전석호는 데뷔 초반 연기를 시작할 때 지금의 여자친구를 만나 사랑을 키워 왔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무려 10년동안 말이죠. 드라마 미생이 대박이 나면서 전석호 씨 또한 유명세를 얻었습니다. 



바쁜 와중에도 변함없이 관계를 유지하며 함께 미래를 약속했다고 전해집니다. 또한 당당하게 tvN택시에 출연하여 여자친구의 존재 사실을 숨기지 않고 밝힌 바 있습니다. 현재의 전석호 씨가 있기 까지 여자친구의 힘이 컸다고 인터뷰 한 바도 있습니다.



당시 전석호 씨의 이 인터뷰에 곧 결혼하겠다란 말이 많이 나왔는데요. 결국 오늘 전석호 결혼 발표를 공식으로 하였습니다. 또한 신혼여행에 대해 언급하였는데요. “배낭여행으로 신혼여행을 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습니다.



전석호는 미생드라마 종영 이 후 더욱 바쁘게 활동하였습니다.(결혼 자금 마련?) 2015년 연극 ‘트루웨스트’, 2016년 ‘인디안 블로그’ 그리고 지난달 10일 막을 내린 ‘터키 블루스’ 등에 출연하였다고 합니다.


또한 미생 드라마 후에  위해 배두나 등이 소속된 

샛별당엔터테인먼트(전석호 소속사) 와 계약을 맺기도 하였습니다.


전석호 결혼 이 후에도 바쁜 나날들이 예상 되는데요.


하반기부터는 7월8일 첫 방송하는 tvN 금토드라마 ‘굿 와이프’를 통해 


2년 만에 드라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굿와이프는 전도연 씨 주연으로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는 작품입니다.



또한7월7일 개봉 예정인 ‘김선달’을 포함해 ‘가족계획’ ‘루시드 드림’ 등


 영화로도 팬들과 만날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전석호 예비신부이자 여자친구는 일반이 회사원으로 알려 졌으며 


나이,직업,집안 등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


.언젠가 전석호 씨는 8년 열애 동안 싸운 적은 없고 항상 떨린다.


고 합니다. 도대체 어떤 분일지 너무 궁금하네요.



비공개가 아닐 것으로 보이니


조만간 전석호 아내 분의 사진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석호 씨 결혼 축하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