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윤민수 아내 김민지 윤후 근황 나이


1대100 윤민수

아내 김민지 아들 윤후 근황


윤민수는 KBS 1대100이라는 퀴즈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상금에 도전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누리꾼들은 방송자체보다는 윤민수 아들 윤후의 근황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윤후는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여?  



우선 일대백 윤민수편에서 퀴즈를 풀기 앞서 간단한 인터뷰 관련 에피소드를 알아보고 윤후 근황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이날 녹화에서 윤민수는 독특한 노래 습관에 대해 언급하였습니다. 윤민수는 노래를 녹음 할 때 누드로 연습하면 노래가 더 잘 나온다 하여 관객들이 놀랐다고 하는데요.

.


세상에! 윤민수의 그 주옥같은 노래가 혹시 올누드로? ㅎ 윤민수는 음악에 따라 다르지만 올누드로 할 때도 있다고 밝혔습니다. 처절해야 할 느낌에서는 보통 벗고 부른다고 합니다.... 충격적이네요..



또한 일대백 윤민수는 고등학생 때 어머니께서 노래방을 직접 운영하시고 있어 어머니 일을 도와드리면서 하루에 200곡씩 불렀다고 하여 관객들을 놀라게 하였다고 합니다. 지금의 윤민수가 있기까지 어머니의 힘이 컸을 거란 생각이 드는군요.


그리고 당시 윤민수의 노래실력이 워낙에 뛰어나 한 친구가 제작자에 추천을 하여 직접 노래방에서 오디션을 보고 가수로 데뷔 하였다고 하네요. 그 친구가 누군지는 모르지만 정말 은인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물론 윤민수가 여기까지 오기에는 정말 힘든 일이 많았다고 알려졌습니다.)



윤민수 부인 김민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elliemj_kim/


윤민수 아내 김민지 윤후 근황 



우선 윤후 나이 11살이라고 합니다. 초등학교 4학년이고(2016년 기준)


최근 윤민수 아내 김민지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윤후 근황이 


올라고 오고 있는데요. 실제로 살펴보니 피부도 많이 좋아지고


그 나이 학생처럼 잘 살고 있었습니다.



그러고보니 아빠어디란 프로그램에서 대박이 났을 때가


7살정도 였는데... 정말 시간 참 빠르군요.



윤민수 일대백 프로그램을 통하여 가장 최근 윤후 근황을 전했습니다.


아니 글쎄 같은 반에 윤후를 좋아하는 여자애가 3명이나 있다고 합니다.


MC의 윤후 여자친구에 대한 질문에 거리낌없이 이 번 운동회에서


직접 보고 판단 할 것이라고 하였다는 후문입니다.



김민지 인스타그램을 가보니 운동도 하고 있는 것 같고


어린이날 놀러 간 모습도 공개 되고 


평범한 초등학교 4학년 모습이었습니다.


오랜만에 보니 현재 '윤후 키'가 궁금한데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건 좀 된 사진인데요.


아빠어디가 이종혁 아들 준수와 함께 가끔씩 만나고


잘 지내고 있다고 근황을 전한 바 있습니다.



오른쪽 여성분은 가수 벤입니다. 윤민수 소속사(더 바이브)


소속으로 알려 졌습니다.



 

꽤 오랜시간이 흘렀지만 윤후 근황에 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니 정말 당시 얼마나 큰 인기를 끌었었는지 알 것입니다. 윤후는 이를 알까요? 아마 윤후 아빠 윤민수의 좋아진? 수입으로 알 수도 있겠다 생각이 드네요.



위의 사진 속 윤후가 좀 지켜보이는데요. 체육대회를 했는데 한 번도 이겨본 적이 없어서 침울해 하고 있는 사진이라고 합니다.ㅎㅎ 귀였네요. 아무튼 팬들에게 선물이 도착하자 감동이라며 말끔히 잊었다고 합니다.



과연 윤후가 고등학생이 되고 대학생이 되면 어떤 느낌일지 벌써부터 너무나 궁금하네요. 현재 김민지 인스타그램에 있는 귀여운 그 모습 그대로 남아있어 주길 바란다면 욕심이겠죠?ㅎ 

.


위에 적혀있는 김민지 인스타그램을 가보시면 종종 윤후 근황이 올라 옵니다. 저도 챙겨보면서 틈틈히 윤후에 관한 포스팅을 지속하겠습니다. 그저 건강하고 밝게 자라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