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슈가맨 플라워 고유진 근황 및 파리넬리 endless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가수 밴드 플라워 를 기억하시나요? endless,눈물 등 엄청난 인기를 몰고 왔던 노래를 불렀던 가수 입니다. 노래를 들으시면 아실 것 입니다. "널 사랑해~ 눈을 감아도~~" 슈가맨 플라워 씨가 출연하여 정말 많은 분들이 반가워 하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정말 보고 싶었던 가수였습니다. 한 번 살펴 보겠습니다.



플라워(Flower)는 고유진, 고성진, 김우디 의 멤버로 1999년에 그룹을 결성하였습니다. 눈물이란 곡은 정말 대단했습니다..

특히 비슷한 시기에 활동했고 슈가맨에서도 출연하였던 가수 야다와 라이벌 관계이기도 하였습니다. 고유진 파리넬리는 아직까지 잊혀 지지가 않는군요.



첫 등장에서 부터 정말 엄청난 라이브를 선보였습니다. 얼굴도 그래로 이시고 피부까지...목소리도 여전하셔서 정말 많이 놀랐습니다.



고유진 본명 고한규으로 고유진 나이 39세(1976년) 어쩜 이렇게 동안 일 수 있는지. 슈가맨 방송을 통하여 고유진 근황을 전했는데요.



솔로로 활동하며 공연도 하고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하였다고 합니다. 뮤지컬 배우로의 활동은 저도 처음 듣는 이야기 군요.



오늘 슈가맨에서도 고유진표 파리넬리를 들려주었는데요. 정말 감동적이였습니다. 눈물이란 곡도 마찬 가지였구요.



특히 고유진 바이브레이션은 정말 40대의 나이에도 어쩜 이런 폐활량을 가지고 계신 정말 경의롭기 까지 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고유진, 고성진, 김우디 세 분 모두 앞으로 PC방이나 카페를 차린다고 하는데요. ㅎㅎ 그러기엔 자질이 너무 아깝습니다. 그리고 플라워 해체 이유를 군대문제와 소속사와의 마찰이라고 짧게 설명하였습니다.



오늘 슈가맨 플라워 출연으로 너무나 좋은 밤이 될 것 같습니다. 앞으로 왕성한 활동을 기대해도 괜찮다고 하여 기대하며 앞으로 응원하겠습니다. 플라워 영상 하나 보시죠. 꼭 들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