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주상욱 차예련 열애 " 결혼 전제로? 공식입장은 아직..."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입니다.

봄이 되니 열애 소식이 많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배우 주상욱 차예련 열애 소식입니다. 두 분 모두 톱스타배우로써 드라마 화려한 유혹에서 이루지 못한 사랑을 현실에서는 이뤘는데요.

오늘 열애설에 앞서 차예련 주상욱 포토타임에서 많은 분들이 열애 의혹을 제기 하였는데 사실로 들어 났습니다. 관련 소식 살펴 보겠습니다.



드라마 화려한 유혹에서 서로 미워하면서도 사랑하는 커플을 연기한 주상욱 차예련 열애 소식이 들려 왔습니다. 실제로 사랑에 빠진 것이죠..

과거 성시경 씨가 드라마,영화 남여주인공이 열애 할 확률이 굉장히 높다하고 한 말이 생각이 납니다. 같이 사진 찍을 때 부터 심상치 않았는데 결국 열애 소식이 터졌군요.



무려 50부작에 이르는 화려한 유혹이기에 더욱 만날 시간이 길었고 정이 쌓였던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서로 감정을 잘 받아 주어야 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서로에 대한 호감을 키웠던 것으로 보입니다.



문제의 사진입니다. 너무 좋아?보여서 이 때 부터 사귀는 것이 아니냐 하는 말이 나왔습니다. 기사가 나올 만도 했었는데 결국 오늘 열애 기사가 터졌군요.



주상욱이 골프광으로 알려져 있는데 그래서 인지 주로 골프장에서 데이트를 함께 하였다고 전해집니다. 또한 측근 사이에서는 이미 열애 사실을 모두 알고 있었다고 전해집니다.



현재 소속사에서는 골프장에서 같이 라운드를 돈 것은 사실이지만 사귀는 사이인지는 잘 모른다며 본인들에게 확인을 해봐야 한다고 하였습니다. 신중한 입장인 것 같은데요. 조만간 주상욱 차예련 공식입장이 나오지 않을까 합니다.



주상욱 나이  37세 1978년생

주상욱 키 180.4cm 주상욱 몸무게 몸매 70kg

주상욱 소속사 메이딘 엔터테인먼트



차예련 본명 박현호

차예련 나이 30세 1985년생 

차예련 키 172cm 차예련 몸무게 몸매 48kg

차예련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



드라마 출연 당시에도 모습과 느낌이 닮았다는 인상을 받았는데 참 잘어울리시는 것 같습니다.



현재 네티즌들도 "너무 잘 어울립니다.",'이쁘게 사랑하세요","오래 가세요~" 등 축하의 메시지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드라마에서 와는 달리 비운의 커플이 되지 않고 오래 가기를 빌어 봅니다. 워낙 둘이 친구 같아서 잘 지내실 것 같긴 합니다..

따듯한 봄날 열애소식으로 좀...마음이 심란하긴 하지만 주상욱 차예련 커플의 열애 소식 축하드립니다. 아 그리고 지금 커뮤니티에서 주상욱 차예련 결혼 하는 것이 아니냐... 하는데  개인적인 생각은 지금은 그저 예쁘게 사랑하기를 빌어 드리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