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허클베리피 나아람 열애 1년째" 결혼 전제로? 공식입장은."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따듯한 봄날을 맞아 이틀에 한 번 꼴로 열애 기사가 나오고있습니다. 허클베리피 나아람 열애 소식이 들려 왔슨데요. 두 분다 가수 출신으로 서로의 마음이 잘 맞아 사귀게 되었다고 합니다. 나아람 씨는 보이스코리아2 에 출연하여 알려진 가수 인데요. 관련 소식 살펴 보겠습니다.



힙합가수 허클베리피 나아람 열애 기사가 나왔습니다. 허클베리피 인스타그램 을 보면 이미 두 사람의 만남은 주변지인들은 알고 있었던 것으로 보이는데요..

  오늘 한 언론사에 따르면 허클베리피 나아람 1년째 열애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두 분다 열정적으로 공연하시기로 유명하신 분인데요.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허클베리피 나아람 두 사람은 지인들 모임에서 우연히 만나서 마음이 맞아 사랑에 빠진 것으로 알려 졌으며 두 분다 가수 인 만큼 음악적인 소통이 잘 통한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예쁘게 만나고 있는 것 같은데 이런 기사가 방해가 안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허클베리피 나아람 공식입장은 아직까지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같이 있는 사진이 올라온것으로 보아 열애 사실을 부정하지는 않을 것으로 보이네요.



허클베리피 본명 박상혁

허클베리피 나이 31살 1984년생 

허클베리피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uckleberryp84/

피노나인 멤버




참고로 허클베리피란 가명은 톰 소영의 모험에서 따 왔다고 합니다. 남에게 피해는 주지 않고 하고 싶은 대로 하며 사는 모습이 마음에 들었다고 합니다. 



나아람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_victoryaram_/

나아람 페이스북 http://facebook.com/naaram84

나아람 트위터 https://twitter.com/aramnabi



한 때 그룹 식스밤 나비 라는 가명으로 활동한 나아람 씨는 식스밤에서 독립을 하여 보이스 코리아2에 출연하며 관심을 받았던 가수 입니다. 하고 싶은 음악을 하기 위해 탈퇴 했다고 합니다.



또한 나아람 과거 힙합그룹 '홀라당' 의 메인보컬을 담당하였다고 하는데 힙합가수 허클베리피와 이점이 많이 통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따듯한 봄날 열애소식이 많이 들려 옵니다. 허클베리피 나아람 열애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 예쁘게 사랑 이어 나갔으면 합니다. 1년째 만남을 이어 오는 만큼 결혼 문제는 시기 상조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저 주변에서 예쁘게 바라봐야 주어야 하겠습니다. 나아람 영상 준비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