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송민서 기욤 패트리 결별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만남이 있으면 헤어짐도 있듯이 오늘 결별 소식이 들려 왔습니다. 따듯한 봄날에 열애 소식도 많지만 그에 비례해서 결별서도 솔솔 나오고 있는데요. 송민서 기욤 패트리 결별기사가 나왔습니다. 예쁘게 사랑하고 있었던 것 같았는데요.  지난 해 10월 열애 사실을 밝혔는데 6개월 만이군요. 관련 소식 살펴 보겠습니다.



기욤패트리 송민서 결별설이 들려 왔습니다. 두 사람은 연인에서 그냥 친한 오빠 동생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하는데요.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여?.

송민서 기욤은 JTBC 예능프로그램 ‘님과 함께2’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처럼 연출하여 실제 사귀는 것이 아니냐..하는 말이 있었는데요. 정말 실제로 공개열애를 하게 됬었습니다. 정말 다정해 보였는데 좀 안타까운 것이 사실입니다.



송민서 기욤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바쁜 스케줄 등으로 인하여 서로 가까이 할 수 없게 되자 서서히 멀어졌다고 합니다.



최근 송민서 씨는 중국에서 많은 활동을 보이고 있고 기욤 패트리는 한국에서 방송 활동을 하고 계시다보니 아무래도 서로 소홀해 지지 않았나 싶습니다.



또한 개인적으로 작년에 있었던 기욤 폭행 사건(결과는 알 수 없습니다. 쌍방으로 알고 있습니다.)에 연루가 좀 있었는데 혹시 그 일이 원인이 되지 않았나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송민서 기욤 공식입장을 통하여 이와 같은 사실을 밝히며 이별은 했지만 서로 연락은 하고 지낸다고 하였습니다.



기욤 패트리 나이 33세 1982년생 

기욤 패트리 국적 캐나다

기욤 패트리 키 183cm, 기욤 패트리 몸무게 몸매 80kg

기욤 패트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ATRYGUILLAUME/



송민서 프로필 

송민서 본명 송지현

송민서 나이 32세(1983년생)


배우 송민서 프로필을 찾아 보았는데요 세상에 그 흔한 소속사도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다만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드라마에서도 좀 얼굴을 비췄다는 것을 알 수 있엇습니다. 과거에 드라마에 참여 하긴 했는데 그 분이 송민서 인지는 정확히 알 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송민서 키 집안 아버지 등에 관하여는 전혀 알 수가 없는 상태입니다. 관련 정보를 모아보니 정말 활동하신 거에 비해 알려진 바가 너무 없습니다. 송민서 성형 성형전 과거 등도 일종의 루머 찌라시에 불과 한 것 같습니다. 

송민서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ohojh00/ 


헤어졌지만 연락하고 지낸다고 하니 뭐..나쁘게 이별한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만남이 있으면 헤어짐도 있느 법이죠. 송민서 중구 에서의 활동과 기욤 패트리의 방송 활동 지켜 보며 응원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