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송중기 KBS 뉴스9 출연 아나운서 "송혜교 언급할까?..."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요새 이 드라마 때문에 한국은 물론 중국까지 난리가 났다고 합니다. 태양의 후예 시청률이 어마어마 한데요. 태양의 후예 송중기 뉴스9 출연 소식이 들려 왔습니다. 현재 KBS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송중기 씨에 대한 질문을 접수 받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참여 하고 있습니다. 관련 소식 살펴 보겠습니다.



최근 대세 배우하면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씨가 빠질 수 가 없는데요. 송중기 뉴스9 에 출연하여 시청자들과 직접적인 소통을 한다고 합니다..

연예인이 KBS '뉴스9'에 출연하는 것은 최초라고 하는데요. 그 만큼 최근 군 제대하고 처음으로 한 태양의 후예 에서의 송중기씨 영향력과 인기가 있다는 증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KBS 뉴스 홈페이지(http://news.kbs.co.kr

      KBS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KBSnews

      KBS 트위터(http://www.twitter.com/KBSnews

여기서 현재 질문을 접수 받고 있다고 합니다. 오후 4시까지이니 관심 있는 분들은 가서 질문을 해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한가지 걱정 되는 것이 있는데요. SNS가 익명성을 보장하는 것이 아니지만 최근 송중기 송혜교 열애설(사실이 아니라고 공식입장을 내 놓았습니다.)로 곤혹을 치뤘는데 이에 대하여 많은 질문들을 할까봐 걱정입니다.



다행히 현재까지는 송중기 출연소감, 송중기 부상, 송중기 군대 생활, 송중기 배역 등으로 질문이 대부분입니다.(송혜교씨 관련 질문도 간혹 보이긴 합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송중기는 대학교 시절 아나운서 를 했었다고 합니다. 오늘 뉴스9에 출연한 소감과 어떠한 모습을 보여 줄지 벌써부터 궁금하네요.



송중기 나이 30세 1985년생 

송중기 키 174cm, 송중기 키 몸매 63kg

송중기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송중기 프로필 인데 송중기 키 174cm가 맞나여??)



그러고보니 오늘 연속 두 시간 송중기씨를 볼 수 있겠군요. 현재 시청률이 31%라고 하는데 더욱더 치솟을 것으로 보이는 태양의 후예의 세계로 뻗어가는 모습 지켜 보며 응원 하겠습니다. 한 37%까지 오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