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1대100 윤정 남편 나이 프로필 직업 근황 이혼?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과거 애인 같은 여자로 말 그대로 CF퀸 이셨던 모델 윤정 씨를 기억하시나요? 젊은 분들은 영화 '써니'를 통하여 많이 알게 되었을 텐데요. 일대백 윤정씨의 출연으로 관심이 모아 지고 있습니다. 1대100 윤정 씨는 100명과 경쟁하여 무려 상금 5000천만원을 놓고 대결을 펼친다고 하는데요. 관련 소식 살펴 보겠습니다.



오랜만에? 방송을 통해 모델 윤정 씨의 모습이 보였습니다. 세 딸아의 엄마가 되셨다고 하는데 어쩜 이렇게 예전 미모 그대로 인지 많이 놀란 분들 많으 실 것입니다..

1대100 윤정 씨는 퀴즈를 풀기 앞서 시청자들에게 근황을 전하였습니다. MC조우종 씨가 딸들이 엄마의 미모를 닮았는지 물어보자 첫 째는 아빠를, 둘 째 셋 째는 반반씩 닮았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조우종 아나운서가 자연 미인이냐며 묻자 모델 윤정씨는 부모님이 물려주신 것이라며 자연이민임을 밝혔습니다.



가끔 관리를 위해 보톡스를 필요할 때는 한다고 하는데 최근에는 잘 안하고 하네요. 항상 마음을 즐겝게 하는데 몸을 관리한다고 합니다. 모델 윤정 이모저모 준비해 보았습니다.



모델 윤정 프로필 나이 남편 직업 근황 그리고 이혼????



모델 윤정 나이 52세 1963년생


우연히 모델 윤정씨에 검색하던 중 윤정 씨가 직접 적은 프로필을 발견 하였습니다.( 물론 익명이라 아닐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그 전문입니다. 


출연작품 : 논노패션, 테이스터스초이스, 드봉화장품, 뿌요 요구르트, 에스콰이아, 블루힐백화점,             SK view, 애경울샴푸, 서울우유, 몽쉘통통 등…

모델 윤정 키 : 163cm

몸무게 : ..죄송합니다^^; 너무 무거운지라..ㅋㅋㅋ



모델 윤정 남편 은 다음의 가족의 사생활을 위해 많은 정보가 없지만 다음의 기사를 찾아 냈습니다.


모델 윤정 남편 김우성 씨라고 하는데 사진은 아무리 찾아도 없더군요. 다만 모델 윤정 남편 직업은 유통업과 건축업을 하는 것으로 알려 졌습니다.



아 그리고 모델 윤정 이혼 이라는 연관검색어가 보이는데 방송을 통해 언급하였지만 말도 안되는 찌라시 루머에 불과합니다. 입장을 바꿔서 생각하면 얼마나 불쾌하겠습니까? 말도 안되는 루머는 자신에게 돌아 온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아무튼 방송을 통해 오랜만에 윤정씨의 모습에 많은 분들이 반가 웠을 것 같습니다. 한 가정의 어머니로써 행복하게 살고 계신 것 같은데.. 슬슬 영화,드라마 아니면 광고등에서 뵐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앞으로의 활동 지켜보며 응원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