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마리텔 배윤정 엄창 ? "인터넷 방송이라지만..."배윤정 남편 제롬 인스타그램 눈물 프로듀스101 트레이너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마이리틀텔레비전' 이라는 인터넷방송을 아시나요? 줄여서 '마리텔'이라고도 합니다. 오늘 마리텔 방송을 통해 언급하기 힘든 사태가 벌어져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 사고?의 주인공은 배윤정 입니다. 프로듀스101 안무가 로도 유명하신 분인데요. 무슨 일이 발생 하였길래 각종 커뮤니티에서 논란이 되고 있을까요? 살펴 보시죠.



마리텔은 쌍방향 통신으로 네티즌들과 직접 소통 하면서 이끌어 가는 인터넷 방송입니다. 오늘 마리텔 배윤정 가희 씨가 출연하였습니다. 배윤정씨는 프로듀스101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참가잘들의 안무를 담당하고 있는 안무가입니다. EXID 위아래, 브라운아이드걸스 Abracadabra, Sixth Sense, Sign 카라 안무- Break it, Pretty girl, Wanna, 의 노래에서 안무를 개발한 우리나라 톱 안무가중 한 분 이십니다..

그래서 2014년 가온어워드 스타일 안무상,2015년 대중문화예술상 '문화부장관표창' 까지 거뭐지게 되었죠. 오늘 방송이 현재 논란이 된 이유는 시청자들과 실시간 채팅을 통해 방송이 이루어지는데 네티즌들이 프로듀스101 출연자 중 한 명인 전소미의 전화번호를 계속해서 묻는 와중에 발생하였습니다. 마리텔 배윤정은 "전소미에게 집중하지 말고 우리에게 집중하라"며 하다가 "진짜 전화번호 모른다며" 엄창이라는 말을 합니다.



엄창이란 말은....차마 설명하기가 좀 그렇습니다. 검색해보시면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아무튼 이 엄창이라는 말을 방송을 통해서 언급했다는 점이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것입니다. 이 마리텔이라는 방송은 성인인증 없이 미성년자들도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일요일 밤이면 많은 청소년,어른에게 사랑을 받는 프로그램이라 한 두명 보는 것도 아닙니다. 현재 이에 대해 각종 악플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논란은 쉽게 수그러 들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무리 인터넷 방송이지만 좀 신중하지 못했단 생각이 듭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현재 맹비난하며 사과하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마리텔'가희가  '프로듀스101'전소미의 전화번호를 묻는 시청자에게 발끈했다. 프로듀스101에서 출연자들을 걱정해주고 다독여 주는 모습을 보여주며 호감있는 캐릭터로 자리잡아 가는 와중이었습니다. 심지어 출연자들이 열심히 하는 모습에 배윤정 눈물까지 흘리는 모습을 보여주였죠. 이 방송으로 어떻게 변할지 좀 더 지켜봐야겠습니다. 사과는 해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

배윤정

나이 1980년생 36세

소속사 야마앤핫칙스

배윤정 남편 제롬 '도성민'

사진은 배윤정 인스타그램 에서 퍼왔습니다. 문제시 삭제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