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박해진 치인트 포상휴가 불참 "연락도 없었다." 한밤의 tv연예 한밤 박해진 홍대 패션 치인트 불화설 이윤정 pd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최근 김고은,서강준,박해진 씨가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치인트)을 보시나요? 막바지에 가면서 드라마 내용이 점점 산으로 간다는 느낌은 저만의 생각인지 궁금합니다. 이런 가운데 치인트 포상휴가 불참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과연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예민한 문제라서 간단하게 살펴 보겠습니다.



드라마 치인트는 웹툰 치즈인더트랩을 드라마화 하여 많은 관심속에 좋은 출발을 보였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일지는 모르지만 회가 막바지에 가면서 정말 산으로 간다는 느낌입니다. 박해진 치인트 불화설 내용을 간단히 살펴 보니 당연히 박해진 입장에서는 화 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주인공 박해진의 분량이 생각보다는 너무 적고 애초에 극본과는 좀 다른 전개를 보이고 있다는 말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자연스레 요즘 대세 배우인 서강준 분량이 늘었다는 것에 대다수 커뮤니티의 의견이 모아 지고 있습니다. 배우 서강준 잘 못이 했다는 것이 아니라 애초에 약속과는 다르다고 주장에 나섰는데요. 이에 대해 박해진은 아쉬움을 표하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박해진 치인트 포상휴가 불참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박해진 소속사 에서는  포상휴가와 관련해 연락받지 못했다며 즉각적으로  불참 의사를 밝혔다고 합니다. 확실히 좀 문제가 있나 보긴 합니다. 이미 인터뷰에서 박해진 씨는 아쉬움?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박해진은 대본에 나온대로 충실히 촬영했고 무슨 이유인지 제작진은 그의 분량을 잘라 냈다고 합니다.(박해진 측 주장) 박해진 실종사건 말까지 떠돌곤 했습니다. 이에 대해 '편집 할 만 하다','너무했다' 등의 의견이 나오고는 있지만 개인적으로 정말 주연인 박해진씨가 너무 보이지 않았던 것은 사실입니다. 박해진씨가 이렇게 까지 작품에 아쉬움을 표현한 적이 있나 싶습니다. 이에 대해 치인트 제작진에서는 정확하게 공식입장을 밝히지는 않고 있지만 이런 논란이 쉽게 수그러 들지 않을 것으로 보이네요. 오늘 방송 될 한밤의 tv 연예 박해진 홍대에서 난리 난 사진 모아 봤습니다.



이 날 홍대 숨이 막힐 정도 였다고 합니다. 이번 박해진 치인트 불화설 논란 현재 팬들과의 싸움까지 번질 우려도 있다고 보는데요. 오해가 있다면 원할하게 해결 하였으면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