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가애란 아나운서 결혼" 남편은 동갑내기 경찰간부" 공식입자아 몸매 키 스타킹 아나운서 각선미 이상형 골반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가애란 아나운서를 아시나요? KBS남자의 자격 국악특집으로 출연하면서부터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아나운서입니다. 단아한 외모와 맑은 미소로 많은 사랑을 받아 왔는데요.가애란 결혼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아쉽지만 축하해 드릴 일이 겠죠. 따듯한 4월에 결혼한다고 하는데 관련 소식 살펴 보겠습니다.




KBS 34기 공채 아나운서로 활동을 시작한 가애란 아나운서 결혼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교제 중인 사람이 있다는 후문이 있었는데 사실이었나 봅니다. 이미 방송 관계자나 동료들은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 가애란 남편 은 동갑내기 경찰간부라고 합니다. 아직까지 공식입장은 없지만 상견례 및 청첩장까지 돌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가애란 결혼 날짜는 4월 2일이며 한달 정도 남아서 현재 결혼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가애란 남편 은 경찰대 출신으로 간부까지 올라가나 준수한 외모와 지성을 모두 갖춘 분으로 알려졌습니다. 가애란과는 충청남도 태안초등학교 같이 나온 동창생이어서 그 때 만났다고 합니다.연인으로 발전은 이미 7년전이라고 합니다. 양가 부모님이 모두 아는 사는 사이였다고 하니 태안초등하교 시절부터 가깝게 지내지 않았나 싶습니다.



가애란

가애란 나이 1982년생  33세

학력 숙명여자대학교 국어국문학과

가애란 키 165cm



언젠가 방송을 통해 가애란 이상형을  키 크며 흰 피부를 가진 남자가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아직 가애란 남편 사진은 아직 공개 되고 있지 않지만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상당히 훈남이라고 합니다.또한 가애란 이상형 조건을 학력 재산은 상관없느나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고 존경 할 수 있는 남자라고 밝힌적도 있는데 경찰간부하고 잘 맞는다는 생각이 드네요. 4월신부가 되는 가애란 아나운서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