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갤럭시 s7 출시일 스페셜 에디션"일단사자!.엑소 EXO,지드래곤 GD 라니." Batman v Superman(배트맨 대 슈퍼맨) 올림픽 에디션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많이들 기다리고 있는 삼성전자의 갤럭시 s7 출시일은 3월 11일로 알려졌습니다. s7엣지와 동시에 공개한다고 얼마전 관련자들에게 초대장까지 보냈습니다. 갤럭시 s7 출시 불과 1주일 앞두고 삼성전자에서 이번 s7와 s7엔지 시리즈에 스페셜에디션을 준비한다고 하여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한 번 살펴 보겠습니다.



삼성은 과거 '아이언맨'을 대상으로 스페셜에디션을 발매한적이 있었습니다. 2월21일 공개되는 갤럭시 s7 스페셜에디션에는 엑소 EXO,지드래곤 GD,Batman v Superman(배트맨 대 슈퍼맨) 대상으로 한다고 전해졌습니다. 삼성전자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3월 11일 글로벌 출시 예정인 갤럭시 S7은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하여 젊은층들을 타겟으로 특별한 한정판을 발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엑소 exo 핸드폰케이스).

뿐만아니라 '리우올림픽 에디션' 출시한다고 하는데 홈, 볼륨 등 각 버튼에 올림픽을 상징하는 컬러를 입힌다고 합니다. 올림픽에 출전할 국가대표팀에게 우선 지급되며 가급적 올림픽개최국인 브라질에서만 판매예정이라고 하네요.



특히  아이돌 그룹 엑소(EXO)와 지드래곤(G-Dragon,GD)등 인기 가수 관련 에디션도 볼 수 있을 것 같다는 소식이 들리면서 그 어느때보다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가수관련 에디션이므로 갤럭시s7의 오디오성능을 향상시켜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엑소(exo)에디션은 한국,지드래곤(G-Dragon,GD)에디션은 중국에서만 발매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직 확정 된 것은 아니니 이건은 조금 기다려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알려진대로 갤릭시 s7은 카메라에 핵심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도 밤에는 아이폰이 낫다라는 의견이 지배적인데 삼성전자에서 대놓고 이번 갤럭시 s7 출시를 앞두고 밤을 지배하라(Own The Night) 이라는 컨셉트에 걸맞게 카메라를 부각시켰다고 하니 스마트폰에 카메라성능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미국에서도,중국에서도 삼성전자의 갤럭시 시리즈의 입지가 점차 약해진다는 기사를 본 적이 있습니다. 기술력,가격,서비스등 에 힘써 대한민국의 상품의 가치를 높여주었으면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