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갤s7,갤럭시s7 출시일,스펙 공개 "혁신이 필요한 시점."


안녕하세요.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스마트폰 바꾸실 분들 많죠? 그래서 올 초에 이미 발매예정인 갤럭시s7(갤s7)을 기다리는 분들 많을 것 같은데요. 오늘 갤럭시s7의 공개 일정을 발표하였습니다. 삼성전사는 오는 21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전략 스마트폰 신제품 갤럭시S7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관련 소식 살펴 보겠습니다. 

삼성전자에서 오늘(1일) 글로벌 주요 언론사,고객사, 개발자들에게 초대장을 발송했습니다. 초대장의 내용은 21일 바르셀로나컨벤션센터(CCIB)에서 열리는 갤럭시 언팩 행사 초대한다는 것인데요. 매년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이동통신박람회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의 개막 하루 전날 갤럭시 s7을 공개 한다고 합니다.

뭐. 삼성전자에서는 매년 이 곳에서 갤럭시S시리즈 새제품을 공개해 왔기 때문에 그렇게 놀란만한 사실은 아니네요. 하지만 이번 갤럭시s7(갤s7)는 최근 스마트폰 시장을 중국쪽에서 많이 따라온 상황이라 그 어느때보다 심혈을 기울였다고 하니 많은 분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삼성전자가 발송한 초대장이 위의 사진인데요. 뭔가 의미심장해 보입니다. 이번에는 혁신!적일지 아닐지 정말 궁금한 상황입니다.

가격경쟁력에 밀려 중국시장에서 5위권 밖으로 밀려난 삼성입장에서 볼 때 뭔가 혁신적인 기술이 반드시 필요해 보입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가격 좀.. 낮춰 주었으면 합니다.한편 이번 갤럭시s7(갤s7)의 공개행사는(http://www.youtube.com/SamsungMobile)와 삼성전자 글로벌 공식블로그인 뉴스룸 홈페이지(http://news.samsung.com/global) 통해서도 실황 중계됩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갤럭시s7(갤s7)의 스펙은 5.1인치 QHD(2560x1440) 해상도 슈퍼아몰레드 디스플레이, 엑시노스8890 혹은 퀄컴 스냅드래곤820 애플리케이션프로세서(AP), 4GB 램(RAM), 3000mAh 배터리, 브라이트셀 센서가 탑재된 1200만화소 후면카메라 등이 전부입니다.램 4GB에서 많은 분들이 실망하셨을 것 같은데요. 확실한 정보는 발표가 되고 나서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