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해외직구보다 싼 가격 샤오미 미에어2 2월1일부터 판매!


안녕하세요.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최근 추운날씨 때문에 고생이 많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날씨가 풀리면 괜찮은가여? 네!. 바로 미세먼지가 문제입니다. 저 같은 경우도 미세먼지 농도가 높을 때 외출해서 들어오면 목과 코가 막히는 현상이 있습니다. 따라서 공기청정기가 필수인 상황입니다. 내일(2월1일) 공기청정기 샤오미 미에어2가 특가로 판매된다고 하여 기대가 됩니다.

스마트폰,이어폰 등 가성비하면 생각나는 브랜드 있으신가여? 많은 분들이 샤오미라고 대답할 것입니다. 단순히 복사품 제조나라 중국 브랜드인 샤오미는 이제 기술력에서도 앞서나가기 시작했습니다. 거기에 가격까지...그래서 대한민국 사람으로써 좀 걱정이 됩니다. 물론 소비자 입장에서는 잘된 일이긴 하지만요.

얼마전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Mi.Air 2)’가 출시 되었습니다. 제품의 성능을 보니 정말 괜찮은 녀석이구나 생각됩니다. 내일(2월1일) 옥션에서 단 하루!! 동안 미.에어2를 1000대 한정 판매한다고 합니다.

이미 1차 판매에서 7시간만에 한정 수량 1000대가 모두 소진된 바 있을 정도로 미세먼지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사가 되었습니다..

2월 1일 0시부터 판매가 시작되며 20% 할인된 19만9000원에 선보인다고 합니다. 현재 샤오미 미에어2는 해외직구로 구매를 하여도 이보다 비쌉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아무리 싸게 사도 23만원입니다. 공기청정기를 구매하고자하는 저로써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또한 내일 판매되는 미.에어2는 해외 직구 상품이 아닌 국내 전기용품 안전인증까지 마친 제품이라고 합니다.

미.에어2는 분당 1만리터의 공기를 걸러주는 세 겹의 필터를 장착해 초미세먼지를 1시간만에 99.7% 여과할 수 있고 질병을 유발할 수 있는 세균까지 막아준다고 합니다. 또한 필터 수명이 다되면 자동으로 알려주고 모바일 앱을 통해 간단히 필터 구입도 가능합니다.

가성비 면에서 정말 추천하고 저는 무조건 살 것입니다.ㅎ 서버 마비 될 확률이 높겠지만...좋은 정보가 될 것 같아 올립니다. 우리나라 대기업 가전시장도 좀 싸졌으면 좋겠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아니다 싶은점이 많습니다. 이러다 정말 중국시장한테 잡아 먹히겠다란 생각도 엄습하네요. 아무튼 공기청정기 장만하실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됬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