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빅토리아 차오루 페이 남중국해 논란


빅토리아 차오루 남중국해 논란

중국은 작아질 수 없다


남중국해 분쟁과 관련해여 최근 미국, 일본과  중국의 영유권 분쟁이 치열합니다. 국제 중재 재판 에서는 필리핀의 손을 들어 주었고 미국과 일본은 중국에게 수용하라고 촉구하였습니다. 물론 중군은 강한 반발을 하고 있습니다.



사드배치와도 연관된 문제이기 때문에 중국과 미국,일본은 결코 양보할 수 없는 싸움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이 문제와 함께 한국에서 활동하는 중국인 출신 연예인들에게도 비난이 일고 있습니다. 도대체 무슨 일일까요?



(빅토리아 인스타그램 사진)


빅토리아 차오루 페이 남중국해 논란



( 페이 웨이보 사진)


위의 사진은 해석하자면 “중국은 한 점도 작아질 수 없다(中一点都不能少)” 라는 말입니다. 

.


물론 자신의 나라편에 서는 것은 당연하지만 한국에서 버젓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면서 굳이 이런 사진을 올려야 했을까여? 



차오루 악성 댓글도 환영해요


현재 한국에서 활동 중인 중국인 에프엑스 빅토리아, 피에스타 차오루, 미쓰에이 페이가 남중해 분쟁에 중국을 지지한다는 내용을 공개적으로 올린 것에 대해서 현재 네티즌의 맹비난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차오루 웨이보 사진)


빅토리아 차오루 페이 모두 같은 사진과 함께 남중국해에 대한 중국을 옹호하는 입장을 내놓았는데 만약 빅토리아 차오루 페이가 이러한 사진을 올리지 않았다면 중국팬들에게 욕을 먹었을까여? 그냥 나는 SNS를 안한다며 조용히 있으면 중국과 한국 모두에게 욕을 먹지 않는 상황이었을텐데 말입니다.



현재 네티즌들의 의견입니다. 안올리고 있다고 중국팬들에게 욕을 먹으면 그 때 올려도 그만인것을....물론 그때도 한국분들에게 욕을 먹겠지만.. 적어도 명분이 있지 않습니까? 참을 만큼 참다가 중국팬들이 너무나 욕을 해서 어쩔 수 없이 올렸다라고 말입니다.



현재 소녀시대 멤버 유리씨에게도 중국쪽에서 악플이 달리고 있다고 합니다. 중국에서 그렇게 돈을 벌어가면서 중국편 안들래? 뭐 이런 말로 각종 악플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


정치적인 문제에 연예인이 곤란한 상황까지 가는 것은 이건 아니지 않나 생각합니다. 



차오루- 뭐...내 팔자니깐요.


한국사람입장에서는 남중국해 다음에는 바로 서해입니다. 이번 남중국해 분쟁에 대해서 결코 물러서는 일은 없었야 겠습니다. 법을 어기도 자신의 힘을 믿고 있는 것입니다. 현재 우리나라 정부에서는 한 발 물러서 관망하고 있는 것 같은데 이럴 때 일수록 강한 의사표명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