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이민기 부산 공익근무 중 성폭행 찌라시에 휩싸여


이민기 부산 공익근무 중

성폭행 혐의로 피소


정말 최근에 연예계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고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이민기 성폭행 혐의로 피소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이민기는 현재 부산에서 공익근무 중인 것으로 알려 졌는데 도대체 어떻게 된 일일까여?



유상무,박유천에이어 이민기 성폭행 혐의 피소로 현재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부산에서 공익근무 중으로 알고 있는데 아무래도 일 끝나고 술 한잔 먹다 발생한 것 같습니다. 아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고 합니다.

.


이 사건은 지난 2월에 발생하게 됩니다. 부산의 클럽에서 만난 여행을 X폭행하고 추행 했다는 혐의로 경찰에 조사를 받게 된 것이죠. 사실 2월에 발생한 사건이 왜 이제서야 알려졌는지는에 대해 의문이 좀 들긴합니다.



소속사에서는 이와 같은 불미스러운 사건에 휘말린것 자체에 대해 사과의 뜻을 전하며 결론적으로 무혐의이니 오해는 말아달라고 하였습니다. 이민기 소집해제가 8월3일인데 무혐의이지만 군 복무 중에 벌어져 많은 분들이 안타까움과 동시에 실망감을 감추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민기 무혐의라면 여성은 꽃뱀이었나?



이민기 소속사 측에 따르면 당시 이민기 여자가 실수로 신고가 접수됐고 이후 이 여성의 진술을 번복했을 뿐만아니라 사과도 받았다고 하였습니다. 여기서 잠깐! 이것이 어찌 된 일입니까? 실수로 신고를 했다가 진술을 번복했다??


1. 여성이 꽃뱀인데 합의를 해서 진술을 번복했다.

2. 여성이 술에 취해 횡성수설 하다 신고를 했고 진술을 번복했다.



사과까지 한 것으로 보아 후자의 경우가 높다고 판단됩니다만 아니 그렇다면 명예훼손으로 신고를 해야하지 않나? 라고 말하는 네티즌들도 있겠지만 이민기는 연예인이자 그것도 스타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얼굴을 알고 있죠. 괜히 이런일이 발생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 이미지 훼손이 명백해 보입니다. 그래서 그냥 넘어가는 듯 싶습니다.



하지만 한 가지 짚고 넘어갈 부분은 이러한 사실을 제대로 확인조차 안한체 SNS통해 퍼트린 사람에 대해서는 죄를 물어야 하는 것이 아닌가 라는 것입니다.

.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이미 이민기 입장에서는 명예가 실추 된 것이 사실이기 때문입니다. 소속사에서도 강하게 법정대응을 한다면 조금이라도 이미지 회복이 되지 않을까여? 



이민기 소속사에서는 이번 사건과 관련하여 본질과는 상관없는 오해와 억측을 하지 말아달라고 하였으나 그러기 위해서는 이민기 찌라시 루머를 재생산하는 일부 네티즌들에게 반드시 법적인 책임을 물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야 의미 없이 배우 이민기에게 더 큰 피해가 없을 것 같다는 것이죠.



그리고 대중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는 스타에게는  자기관리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이것이 곧 이미지와 직결되기 때문입니다. 제대 한달을 앞두도 이런일이 발생하여 앞으로 드라마 영화 등에서 캐스팅, 특히 광고 섭외가 안들어온다면 피해가 이만저만이 아닐 것입니다.



이미지는 곧 몸값이라는 말이죠. 해서 반드시 철저한 법적대응이 필요해 보이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민기 전역 소집해제 후에 신민아와 함께 드라마 '내일 그대와' 출연한다는 후문도 들려오기 때문이죠. 다시 말씀드리지만 이번 논란은 이민기 무혐의로 끝났음을 다시 한번 알아두셨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