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봉원 사업 빚 모두 청산, la갈비로?


이봉원 빚 10억 모두 청산

아들도 개그맨으로..


개그맨 이봉원이 KBS 퀴즈 프로그램 1 대 100에 출연 하였습니다. 퀴즈에 앞서 험난한? 인생을 살아 온 이봉원 빚에 대한 에피소드를 공개하여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과거 10억 이상(추정) 큰 빚을 진것으로 알려 졌었습니다.



이봉원은 빚에 대해 10년 동안 마음의 짐처럼 안고 있었는데 정작 작년에 드디어 끝나니 기쁘면서도 어딘가 모르게 허전했다고 합니다. 그렇겠죠. 허전하고 허무하겠죠. 

.


과거 방송에서 이봉원 아내 박미선씨의 알뜰 한 내조가 빚 청산에 많은 도움을 주었다고 하였는데요. 일대백 이봉원 방송에서는 "나도 아내에게 도움을 많이 줬다" 며 은행에서는 대출을 많이 하는사람이(이자 수익) VIP인데 아내가 나(이봉원) 때문에 VIP대접을 많이 받고 다녔다고 하여 웃음을 주었다고 하네요.



과거 이봉원은 아내 박미선 몰래 사채 쓴 사실을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아내 몰래 진빚만 7억이라고 하니 이봉원 빚에 대한 총규모는 아마 10억이 넘어가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당시 사채 빚 때문에 원금과 이자를 포함해 월 900만원씩 갚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당시 아내 박미선과 상의 끝에 집을 담보로 대출을 받아 돈을 갚았나갔고 박미선 이봉원씨 모두 방송일,야간업소, 행사들 앞만보며 달려 왔다고 하였습니다. 그 빚을 모두 갚은 것이죠. 하지만 얼마전 '박미선 사기'(박미선이 고소를 한 것)로 구설수에 올랐습니다. 



이봉원 박미선 씨를 보면 다른 분들도 그렇지만 더욱더 이 '돈'이라는 놈 때문에 고생을 하는 것 같습니다.박미선 사기건은(박미선 씨가 피해자입니다.) 고소장이 접수 된것으로 알고있는데요. 아직 진행중인 것 같습니다. 민사재판이 될 것 같아 어느정도 시간이 걸릴 것 같습니다.



한편 일대백 오늘 방송에서는 이봉원 아들 이상엽군에 대해서도 언급을 하였습니다. 이봉원은 아들이 고등학교를 졸업하였으면 현재는 재수생 생활을 하고 있다고 밝혀습니다. 또한 이봉원 아들 이상엽 군 역시 개그맨이 꿈이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이봉원은 상엽(이봉원 아들)이가 나를 닮아 내성적이라며 개그맨이라는 직업은 스트레스도 상당하고 어려워서 걱정을 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이봉원은 후배 김준현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으며 제2의 이봉원?으로 꼽았습니다.



(이봉원 박미선 딸 이유리)


참고로 딸은 일명 박미선 얼짱 딸로 소녀시대 윤아씨를 닮았다고 


유명세를 탄 이유리양 입니다.



언젠가 김구라는 이봉원에 대해 "봉원이 형은 사업 체질이 아니야"라는 말을 합니다. 그러면서 "사람이 술을 마시면 샤바샤바(로비?)하고 그래야 하는데 그 형(이봉원)은 그런거를 잘 못해" 라고 하죠. 당시 이 방송을 보면서 이봉원 사업 수완에 대한 무능함 보다는 그 인간성에 관심이 더 갔는데요. 평소 인간성 좋기로 유명하신 분이죠. 사업이야 잘 모르겠지만 최근에 '이봉원 la갈비'로 잘 되시는 것 같고 뭐 결국 빚도 다 갚았습니다.



최근에는 드라마 '옥중화'에 PD이병훈에 의해 직접 캐스팅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카메오가 아니고 고정출연이라고 하여 더욱 관심을 받고 있죠. 이병훈 PD역시 심혈을 기울여 캐스팅하였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돈을 좀 밝히는 인물이라고 하는데요. 얍삽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라고 전해집니다.



이봉원 나이 52세(1963년생)으로 이제 고작 인생의 절반정도 지났습니다. 빚도 다갚았다고 하니 우선 현재 해결 중이신 사건 잘 되었으면 하구요.(박미선 사기 고소) 아들 딸과 함께 그저 행복하고 건강한 가정 이뤘으면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