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SK 배트걸 빛나 이름 몸매 프로필


SK 배트걸 빛나

허도환 바라본 그녀


야구경기 좋아 하시나요? 최근 프로야구 한화의 기세가 무서운데요. 그래서 오늘 SK와의 경기가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는 가운데 오늘 경기도중 한화 포수 허도환을 바라보는 SK배트걸이 화제가 되고 있어서 조사?를 좀 해보았습니다.




야구관객들에게 야구경기 이외에 즐거움을 주는 것이 두 가지 있습니다. 하나는 치어리더의 춤입니다. 경기장 분위기를 책임지며 경기에 대한 흥을 더욱 돋구어 주죠.

.


나머지는 하나는 배트걸입니다. 경기가 속행 될 수 있게 해주는 배트걸은 마치 UFC 온타곤 걸 처럼 귀연운 모습에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 배트걸의 주업무는 심판에게 새 공을 교체해주는 일,배트와 파울 공을 수거하고 있는 일을 합니다. 쉽다고 생각 할 수 도 있겠지만 경기에 잠시도 한 눈을 팔 수 없는 다소 어려운 직업이라고 전해졌습니다.



(커뮤니티-사진)


이러한 가운데 오늘 SK 대 한화에 경기에서 


경기도중 화면에 잡힌 SK와이번스 배트걸 빛나씨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SK와이번스 배트걸 빛나 씨의 본명은 이지은이라고 하는데요(SK배트걸 이름)


해외에서 활동하는 전문 모델이라고 합니다.


길거리 캐스팅으로 모델 에이전시와 계약할만큼


비주얼이 상당합니다. 그래서 현재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죠.



SK배트걸 빛나는 세종대학교 호텔경영학과(SK배트걸 빛나 학력)


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 졌으며( 졸업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나이는 26세라고 합니다.(SK배트걸 빛나 이지은 나이)


 

해외에서 모델 활동을 하다가 국내에 머물 때는 


모델 지망생을 가르치는 일을 할 만큼 재능을 갖췄다고 합니다.


모델 답게 키는 174cm라고 하네요(sk배트걸 빛나 키)


올 시즌(2016)부터 SK의 홈경기 때 3루에서 배트걸을 하는데


오늘 우연히 화면에 잡혀 너무나도 아름다운 모습에 현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SK팬들 사이에서는 이지은이란 이름보단 SK 빛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평소 야구에 대한 애정이 가득한 것으로 알려 졌으며 


그래서 배트걸에 한 번 도전한 것이라는 후문도 있습니다.



실제로 SK배트걸 빛나는 인터뷰에서 에서 야구에 대한 사랑을 표현 한 적이 있습니다. 다양한 선수들의 표정을 가까이 볼수 있고 미묘한 기 싸움도 느낄 수 있어 배트걸 하는데 전혀 지루함이 없다고 하였죠.

.


단지 날씨가 추울 때는 어려움이 있다고 하였죠. 그래서 틈틈이 초콜릿도 먹고 평소 체력 관리도 하고 영양제도 먹고 경기전에 만전의 준비를 다한고 전해집니다. 관객들에게 에너지를 주기 위해 최근에는 걸그룹 댄스까지 연습하였다고 하며 이를 보여 줄 기회를 엿보고 있다고 전해집니다. 배트걸로 활동하면서 이름을 알리고 싶다고 하였는데 밑에 움짤로 인하여 많은 분들이 알게 될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동해 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