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제훈 코 이상형 키


해피투게더 이제훈

쥐팍 박명수 굴욕!


목요일 밤 예능을 책임지고 있는 해피투게더에 배우 이제훈 씨가 출연하였습니다. 엄현경 효과로 시청률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대세 배우인 이제훈의 출연으로 시청률 상승에 탄력을 받을 것 같습니다. 해투3 이제훈 에피소드와 이모저모 준비했습니다.



최근 이제훈은 박경림 라디오프로그램에 나오셔서 센스있는 입담을 보여주었습니다. '탐정 홍길동'이란 영화 홍보차원에서 최근 방송활동이 많아 졌는데요. 해투3에도 출연하여 그 재치있는 입담을 뽐냈다고 합니다.

.


사실 이제훈은 대박이 난 드라마 '시그널'에서 일명 '박해영 경위'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특히 이제훈의 트레이드마크인 '이제훈 코' 하나로 여심을 흔들고 있죠. 



이번 해피투게더 이제훈 출연은 두 번째 출연인데요. 과거 군입대 직전에 김수로 씨와 출연하여 화려한 입담을 뽐냈었습니다. 특히 고등학교 때 첫키스를 하였다고 밝혀 당시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두 번째 출연인만큼 보다 능숙하게 촬영에 임했다고 하는데요. 들리는 후문에 따르면 과거와 너무나도 달라진 모습에 유재석,박명수가 혼이 났다고 합니다.



이제훈은 이 날 녹화에서 해피투게더 출연 당시 박명수 텃세? 때문에 주눅이 들었다는 말로 대화를 리드 하였다고 합니다. 직접적으로 언급한 것은 아니라 '과거 파마머리 MC'라고 간접적으로 업근 하였는데 박명수를 두고 하는 말이 였죠. 그러지 박명수는 “그런 MC는 방송을 그만 둬야 한다”고 하여 웃음을 자아 냈다고 합니다.


    

많은 방송활동으로 예능에 적응한 이제훈은 박명수에게 굴욕도 안겨 주었다고 하는데요. 이제훈은 쥐팍의 음악을 못 듣겠더라면서 굴욕을 안겨 주었죠.ㅎ 쥐팍은 박명수의 DJ활동명이었습니다. 비록 대본대로 인 것 같지만 능수능란하게 화려한 입담에 MC들이 놀랐다는 후문도 들립니다. 


    

그런가 하면 오늘 방송에서는 담배피는 장면 촬영하다가 졸도한 사연을 공개 하였는데요. 이는 영화 파수꾼에 출연할 당시 에피소드입니다. 당시 영화 특성상 추운 날씨에 담배 한 갑을 내리 폈는데 이제훈은 원래 담배를 못 피웠습니다. 그 때문에 구토를 하면서 응급실로 실려간 사연을 공개 하였다고 하네요.



또한 DVD 수집이 취미인 이제훈은 어마어마한 DVD 개수를 공개하였다고 하는데요. 역시 연기에 대한 그의 열정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 밖에도 너무? 솔직 토크부터 시작해 노래와 춤(댄스) 까지 공개한다고 하니 팬분들은 놓치시면 안되겠습니다. 아마 이제훈 여자친구에 대한 언급도 있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이제훈 코 성형인가 명품코인가 ?

    


이제훈하면 생각 나는 것이 '이제훈 코'라고 생각 되는데요. 거의 트레이드마크화 된 것 같습니다. 정말 화면으로 봐도 백만불짜리 명품코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에 "이제훈 코 성형 한 것 아니냐" 라는 의견이 있어 좀 찾아 보았습니다.



이제훈 고등학교 졸업사진이라고 합니다. 어떠십니까? 똑같지 않습니까? 제가 보기에는 똑같은데요. 특히 저 오똑한 콧날은 거의 흡사함을 알 수 있습니다. 고등학교에서 대학교지나서까지 코는 자란다고 하니 이제훈 코 성형에 관한 루머 찌라시는 터무니 없는 말일 거란 생각이 듭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제훈 이상형은?



언젠가 이제훈은 인터뷰를 통해 이상형에 대해 언급하였습니다. 이제훈 이상형은 한 마디로 센스있는 여성이었습니다. 물론 예쁘면 좋겠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머리길이나 몸매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고 합니다. 주목할 점은 이제훈 이상형에 관해 두번이나 인터뷰를 했는데요. 원래 연예인들은 이상형을 말할 때마다 달랐지만 이제훈은 한결같이 '센스있는 여자'라는 점을 밝혔다는 것입니다. 이제훈 팬분들이시라면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이제훈 군대 



팬분들은 아시겠지만 이제훈 군대는 의경제대를 하였습니다. 파수꾼이란 영화로 한 참 주가를 올리고 있는 시기에 군입대를 선택하여 많은 분들에게 호감형 이미지가 됐었죠. 흥미로운 사실은 일명 '이제훈 군대 썰'인데요. 뭐 특이한 점은 없구요. 의경행사에서 춤도 추고 아무튼 평소 이제훈 이미지와 다른 모습으로 화제가 됐었습니다. 또한 가수이자 배우인 허영생 씨는 이제훈 군 시절 후임이었는데요. "잘 챙겨주셔서 편안히 있을수 있었다"라며 "처음 부대에 들어갔을때 어색했었다. 샴푸같은게 없었는데 '필요한 게 있으면 얘기해라. 사다주겠다" 고 밝혔습니다. 이제훈 평소 이미지대로 잘 챙겨 주셨었 듯 보이네요.


이제훈 여자친구 그리고 수상소감



언젠가 파수꾼이란 영화로 신인상을 탔을 때 겸손하고 진심이 느껴진 이제훈 수상소감이 화제가 됐었습니다. 이제훈은 수상소감에서 이제훈은 "같이 친구처럼 의지 했던 동료 배우들 춥고 고생 많았던 스태프분들 한분 한분 떠오른다"고 며 영화 촬영에서 한 분 한 분 모두에게 감사의 인사들ㄹㄹ 드렸습니다. 이어 그 유명한 말이 합니다. " 정말! 초심을 잃지 않고 노력하는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당시 차분한 이제훈 목소리 이와 같은 수상소감을 통하여 "정말 배우다"라는 말을 많이 들었습니다.



이제훈 나이 31세 1984년생 

이제훈 키 176cm, 이제훈 몸매 몸무게 58kg

이제훈 학력 대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최근 시그널이란 드라마로 이제훈에 대한 인기가 급상승하면서 '이제훈 여자친구'에 대하여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셨습니다. 최근 인터뷰에서 이제훈은 이를 언급하였는데요. 무려 6년간! 여자친구가 없었다고 합니다.



이와 같은 인터뷰는 한 방송에서 게릴라데이트를 통해 이뤄졌는데요. 방송이 2016년에 한 것이니까 군대에서도 여자친구가 없었던 것으로 밝혀졌습니다.이와 함꼐 "애인을 찾고 있다" 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다닐 때부터 정말 열심히 연기 공부를 하여 엘리트에 속하는 학생이었다고 합니다. 많은 연극 공연으로 내공을 쌓아 현재의 이제훈이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저도 영화 파수꾼을 보고 이제훈을 처음 알았는데요. 

.


외로운 연기나 슬픈 눈빛은 정말 최고 라고 생각합니다. 이제훈 본인이 말한데도 부디 초심을 잃지 마시고 대한민국 아니 세계로 뻗어가는 배우로 자리잡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보여주세요. 응원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