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모델 한혜진 키와 몸매 관리법은?


1대100 한혜진

나체 다이어트로 몸매관리?


모델 한혜진이 퀴즈프로그램 1대100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사실 퀴즈 자체보다는 모델 한혜진 키와 결혼 혹은 남자친구 그리고 몸매관리법에 대해 더욱 궁금하실텐데요. 그래서 일대백 한혜진 관련 에피소드와 함께 준비해 보았습니다.



(1대100 한혜진 KBS-사진)


이 날 방송에서 한헤진은 일명 '나체 다이어트'를 언급하여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고 하는데요. 한혜진은 홀딱 다 벗는 건 아니고 가볍게 입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100% 나체 다이어트는 아니였군요. 팔다리가 많이 보이는 짧은 바지나 크롭 탑을 즐겨 입는다고 하네요.

.

 

그러면 거울로도 일일히 확인 할 수 있고 내 몸에 대해 긴장을 하게 때문에 결국 마음 편하게 먹지 못하게 된다고 하였습니다. (이 방법을 가수 옥주현 씨도 사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또한 MC조우종의 '한혜진 누드 셀카'에 대한 질문에 단지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찍는 것이라며 철저한 몸매관리로 근육을 열심히 만들면 몸을 놀리는 것 같아 벗고 본다는 말도 하였습니다. 하긴 모델들의 그 처절한 몸매관리에 대해서는 굳이 언급할 필요 없겠습니다. 자신이 만든 몸을 자기 스스로 뿌듯해하며 셀카로 남기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것이겠죠.



모델 한혜진 키 와 남자친구 그리고 결혼


모델 한혜진의 현재 키는 177cm로 알려 졌습니다. 참고로 모델 한혜진 몸무게는 52kg이라고 합니다. 한혜진은 유치원 시절부터 항상 제일 컸다며 초등학교 6학년때 이미 168cm 였다고 합니다. 와~ 역시 모델은 타고 나는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는데요. 성적을 몰라도 키는 항상 전교 1등이었다고 고백하였습니다.


심지어 한혜진 놀이동산 에피소드를 언급하며 고등학생 오빠들이 초등학교 때 이미 대시를 했다고 합니다. 심지어 선생님이라는 말까지 들었다고 하네요.ㅎㅎ



과거 모델 한혜진은 남자친구에 대해 당당히 열애 사실을 공개하였었는데요. 과거 성시경와 한 방송에 출연하여 방송상 성시경과 '썸'타는 모습이 자주 방송되자 남자친구가 싫어했다고 밝힌적도 있습니다. 그 때 당시 한혜진 남자친구는 일반인으로 알려 졌습니다. 결과적으로 2015년 9월 경에는 남자친구 없다고 하였으니 그 전에 이별을 한 것 같습니다.



또한 한혜진은 결혼에 대해 2016년 초에 언급하였는데요. "결혼은 반쯤 포기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어 모델 장윤주 씨를 언급하며(장윤주 결혼 35세) 35세까지는 열심히 놀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혜진 나이 33세(1983년생)이니 2년 남았군요.



모델 한혜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odelhanhyejin/


모델 한혜진 몸매 관리법



한국을 대표하는 모델 중 한 명인 한혜진 몸매 관리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하고 있는데요. 톱모델이니 그 강도와 철저한 계획속에서 한다고 전해집니다. 단 1g조차도 무시할 수 없는 것이 모델이라는 직업이기 때문이죠.



한혜진은 우선 기본적으로 일주일에 3번 PT를 받는다고 알려졌습니다. 만약 스케줄이 바빠서 운동을 못가게 된다면 집에서 실내 자전거를 한 시간 동안 타고 외출을 한다고 합니다. 그것도 공복으로 말이죠. 



또한 여자 몸매관리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힙이라고 생각한다며 매일 스쿼트 100개를 한다고 하네요. 엉덩이가 살아야 어떤 옷을 입어도 잘 살릴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한혜진의 다이어트 식단으로는 운동 전 고구마 반 개, 무지방 우유,브로콜리를 넣어 갈아 마시는 것이라고 하네요. 또한 단백질을 섭취해야 할 때는 브로콜리, 꼬막, 토마토, 조개, 등을 간 없이 수프를 만들어 먹는 다고 전해집니다. 와 진짜 철저하지 못해 처절하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런 관리로 지금의 한혜진 씨가 있는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사람이 좋다 한혜진-사진)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언제가 한 방송에 출연하여 한혜진은 매일 아침, 밥을 대신해 마시는 건강 주스를 마신다호 하였는데요. 한혜진 건강주스 레시피는 케일,사과,키위 그리고 물 한 컵과 치아씨를 넣고 갈아 마신다고 합니다. 치아씨에는 섬유질과 담백질이 풍부하다고 하네요. 또한 평소 계란을 많이 먹는다고 알려 졌습니다.(노른자만 뺀 구운 계란)


아무 옷이나 걸쳐도 빛나는 한혜진 몸매는 정말 괜히 만들어 진 것이 아닙니다. 정말 피나는 노력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당당한 워킹으로 멋진 옷을 좀 더 잘 표현하는 한혜진 씨야 말로 프로 중에 프로라는 생각이 드네요.

.


하긴 그러니 세계무대 진출한 한국인 최초모델, 마크 제이콥스 쇼 6시즌 연속 출연한 한국인 최초의 모델이라는 타이틀이 있는 것이겠죠. 한혜진 씨는 특히 모델 중에서도?? 외모도 톱에 들죠. 언젠가 라디오스타에서 선배 모델 홍진경은 한헤진을 톱모델 외모 1위로 뽑기도 하였습니다. 모델계 있어서 한혜진의 역사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더욱 성장하는 모습 보여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