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굿바이미스터블랙 "유인영까지..대박 예감!"

안녕하세요.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오늘 드라마'굿바이 미스터블랙'의 또 한명의 출연자가 확정이 되었습니다.배우 유인영씨인데요. 기사가 나기 이전 부터 배역에 잘어울린다는 평을 받아 왔는데 결국은 수락을 했군요. 개인적으로 대찬성입니다.이로서 드라마 굿바이 미스터블랙의 출연자가대부분 확정이 났는데요 대작드라마라고 하는 굿바이미스터블랙은 어떤 드라마일까여?


기본적으로 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몬테크리스토 백작을 모티브로 합니다.일종의 한 남자의 복수극인데요.거기에 감성 멜로를 더한 드라마입니다.우정을 배신한 친구에게 달려드는 화끈한 복수극인데 벌써 부터 이진욱의 눈빛 연기가 기대됩니다.


.

이진욱은 매사 긍정적이고 인간미 넘치는 사람이지만, 절친한 친구에게 배신을 당하고 복수를 꿈꾸게 되는 해군 특수부대 UDT 장교 차지원(블랙)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문채원은 행동이 거칠고 제멋대로지만 그 모습조차 유쾌한 웃음을 유발하는 깜찍 발랄한 소녀 스완으로 이색변신을 한다고 합니다. 주원씨하고 연기한 드라마 '굿닥터'의 캐릭터와 비슷할 것 같은데 좀 지켜봐야 겠습니다.


.

유인영은 극중 그룹 안주인이자 복지재단 이사장 윤마리를 맡는다고 하는데 한 남자를 사랑했지만 그의 원수의 아내역이라고 합니다.아...유인영씨는 맨날 이런역만 하는거 같습니다.비운의 여인. 하지만 그만큼 캐릭터에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김강우는 그룹 선우 리조트 대표 이사 박은찬을 맡는다. 총망 받는 젊은 기업인이자 신흥 재벌역을 맡는다고 합니다.오~ 김강우씨한테 이런역 잘 어울리죠!  잘생기고 외모에 똑똑하기까지 한 역활인데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그 밖에도 다니엘 헤니는 투자신탁의 고문이자 NGO 단체 대표인 김지륜을 맡는다. 문채원의 든든한 후원자 역활이라고 합니다. 미스터 굿바이블랙 은 내년 3월에 방영 될 예정인데요. 따뜻한 봄날에 강력한 액션과 달달한 로맨스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켜보겠습니다.뜬금없이 문채원 레전드 애교 영상이 갑자기 보고싶어서 올려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