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돌아와요 아저씨 이민정" 비(정지훈)와 함께 한다!"

안녕하세요.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배우 이민정이 '돌아와요. 아저씨'로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고 합니다.당초 긍정적으로 검토중이라고 하였는데 오늘 발표가 났군요.이민정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은 "SBS 새 미니시리즈 '돌아와요, 아저씨' 출연을 확정했다"고 언론사를 통해 밝혔습니다.



이민정의 복귀작 '돌아와요 아저씨'는 일본 소설’츠바키야마 과장의 7일간을 원작으로 하지만 한국적 정서에 맞게 새롭게 각색했다고 하네요. 


내용은 죽은 뒤 이승에 남겨진 사람들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한 이들이 이승으로 돌아가 미처 하지 못한 일들을 마무리하고 돌아갈 수 있도록 일정 기간동안 기회를 주는 역송체험을 통해 사랑과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게 되는 과정을 다루는 드라마입니다.


.

이민정은 이 드라마를 통해 과로사한 가수 '비'와 특별하고 애틋한 사랑을 하게 되는 여자 신다혜역을 맡았습니다. 달달한 로맨스가 느껴집니다.이민정이 맡은 신다혜는 백화점의 안내 직원이자 홍보 모델로 발탁이 될 정도의 빼어난 미모로 백화점 남직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던 인기녀에서 결혼 후 회사를 관두고 오로지 남편과 딸, 시아버지를 알뜰히 챙기는 이상적인 아내의 모습을 보여주는 인물인데 남편의 갑작스런 죽음에 슬퍼할 겨를도 없이 생계를 위해 백화점 계약직으로 일하게는 똑순이 같으면서 조금은 슬픈 캐릭터입니다.



이미 가수이자 배우 비(정지훈)씨가 ‘리멤버’ 후속 ‘돌아와요 아저씨’에 출연을 확정지은 상태인데요., 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돌아와 시청자들의 기대가 큽니다. 정지훈은 톱가수이자 흔히 A급 연예인입니다. 퀄리티 낮은 작품을 할 리 없다는게 대부분의 의견입니다. 그동안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통해 수많은 캐릭터를 대체적으로 잘 소화해 냈던 정지훈이기에 이번 돌아와요 아저씨에서의 모습이 벌써부터 궁금합니다.


.

한편 정지훈,이민정씨 이외에도 조연급배우님들도 포스가 장난이 아닙니다.요즘 한참 주가를 올리고 계신 '라미란''김인권'씨 등인데요. 감초 역활 제대로 보여 주실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작가는 ‘싱글즈’, ‘미녀는 괴로워’ 등의 노혜영 작가인데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작가는 아니지만 배우님들 믿고 한번 봐야 겠습니다.‘돌아와요 아저씨’는 현재 방송되고 있는 ‘리멤버-아들의 전쟁’ 후속으로 2016년 2월 말 방송될 예정입니다.이민정씨의 노래한곡? 준비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