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복면가왕 캣츠걸"역대급 감성무대 보여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연말특집으로 방영 될 복면가왕의 볼거리가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우선 오늘 새로운 판정단이 나온다고 합니다.또한 녹화 최초로 김구라가 무대 위로 뛰어 올라 갔다고 합니다.김구라는 무슨이유로 올라갔을까여?그리고 가수 별이 성별마저 헷갈리게 만든 베일에 싸인 복면가수의 정체를 알 수 있다고 합니다.

▣ 복면가왕의 새로운 판정단은?


<복면가왕> 새로운 판정단으로 가수 조장혁, 별, 이현, 에릭남이 합류한다고 합니다 .이번주 <복면가왕>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한편 3연승을 달성하며 화제를 모은 ‘여전사 캣츠걸’ 에게 맞설 새로운 8인의 복면가수가 등장합니다.

.

특히 MC와 가왕들을 제외하면 프로그램 최다 출연자인 조장혁은 날카로운 추리력을 자랑했으며, ‘상감마마 납시오’로 화제를 모았던 이현 역시 예리한 추리로 판정단들의 찬사를 받았다고 합니다.반면, 가수 별은 복면가수의 성별까지 헷갈려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고, 에릭남은 초반에 강한 자신감과는 달리 추리의 어려움을 겪었다고 하네요.


▣ 김구라가 무대로 뛰어 올라간 사연은?


이날 복면가왕 방송에서 김구라가 녹화 도중 무대 위로 난입했다고 하는데요.이유는 뭐 별거 아닙니다. 복면가수의 정체에 궁금증을 참지 못한 것인데요.무대 위로 올라간 김구라는 복면가수들의 피부 색, 머리색을 유심히 관찰함은 물론 손 향기도 맡았다고 하네요.베일에 쌓이 복면가수의 정체는 누구일까여?


▣ 복면가왕 캣츠걸에 도전하는 8인은 누구인가?



복덩어리'vs'얼음공주'-'심청이'vs'용왕'

'해피뉴이어'vs'스노우맨'-'종'vs'방패연

불꽃 카리스마 보컬 '캣츠걸'에게 도전장을 내민 8명의 실력파 복면가수들이 등장했다고 합니다. 새로운 복면가수 8인의 듀엣곡 대결이 펼쳐진다고 하는데 판정단 모두 아낌없는 환호와 박수를 보냈다고 합니다.평으로는 "묘한 매력이 있는 가수다", "처음부터 끝까지 음정이 정확한 무대다", "타고난 목소리를 가지고 있는 복 받은 분이다" 등 판정단의 극찬을 받은 복면가수들이 대거 등장했다고 하네요.


.

한편 대결에 앞서 소감을 밝히는 3연속 가왕 '여전사 캣츠걸' 역시 "역대급 감성 무대를 보여드리겠습니다"라며 4연승 왕좌 사수에 대한 의지를 보였다고 합니다.오늘도 과연 캣츠걸이 우승할까여? 오늘은 4시50분에 방송한다고 하니 지켜보도록하겠습니다.개인적으로 최근 복면가왕레전드영상이라고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