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박혜원 <김용준 황정음 결별하자마자 연인됬나?>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 입니다.

얼마전 김용준 열애소식 관련해서 포스팅 했었는데 그 때도 말했지만 역시

김용준 열애상대가 오늘 공개 되었습니다. 박혜원씨 였네요.


김용준 연인 박혜원으로 공개되다!.

그룹 SG워너비 소속 김용준(31)의 여자친구가 배우 박혜원(28)으로 밝혀졌습니다.

한 매체는 가수 김용준의 열애 상대가 배우 박혜원이라고 단독 보도했는데요.

이 매체는 김용준과 박혜원이 6개월가량 교제 중이며 8월 새 앨범 작업 당시에도 

작업실에 여자친구들 데려와 멤버들에게 소개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보도했습니다.


▣ 김용준 황정음과 이별하자마자 박혜원과 열애 시작했나?


김용준과 황정음은 지난 5월 경에 헤어진 것으로 기사화 되었는데요. 오늘 박혜원과의 

열애 소식을 보면 사귄 지 6개월이 되었다는군요.

거의 동시에 사귄 것인지 아니면 김용준,황정음 결별 기사가 늦게 나온 것 인지는 

모르겠지만 (5월 이전에 헤어졌는데 5월에 기사화되는 경우) 아시다시피 김용준과

황정음은 사귄 지 오래 되었는데 좀 그러네요. 결별의 이유가 누구의 잘못인지 떠나서

오래된 연인과 헤어지고...짧은 시간에 다른 사람을 만날 수 있다니....

(5월 훨씬 이전에 헤어졌는데 5월에 기사화 되었다면 제가 오해하는 것이구요)

뭐. 하긴 시간이 무슨 의미가 있겠습니까만은.....


▣ 박혜원은 누구....



어? 드라마<개와 늑대의 시간>에 나왔었군요. 



국가정보원으로 이준기와 정경호의 동료역활로 나왔었네요

아....기억합니다. 그 당돌하고 섹시?했던.... 그 분이 박혜원씨였군요.


sk텔레콤 광고까지..우와.. 활동 정말 많이 하셨네요.

지난 번 포스팅에서 이제는 일반인으로 살고 있다고 했는데요.아니 였나 봅니다.


박혜원은 현재 연예인을 그만 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몇 달 전 쯤 연예 관련 
회사와 다시 계약을 맺는 등 꿈을 포기한 상태는 아니라고 전했습니다.



<별빛이흐르는다리를건너>: 보존과학실의 그 연구원도 박혜원씨였네요.



그러고 보니 김용준 인스타그램이나 관련 SNS 가보면 대놓고 연인이었군요.

지난번 포스팅했을 때 알아봤었어야 했는데....일본에서 데이트 장면도 있구


사귄 지 짧아 아직 결혼 전제로 만나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김용준♥박혜원, 황정음♥이영돈 두 커플 예쁜 사랑 이어 가셨으면 합니다.


-->